본문 바로가기

2014/05

(12)
와이츄 압박스타킹 자연스러운 커피색 와이츄 압박스타킹 자연스러운 커피색 요즘 패션아이템으로 잘나가는 것이 바로 압박스타킹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앞으로 숨어 있던 살들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공포의 순간을 피하려면 조금이라도 날씬해 보여야겠죠. 압박스타킹으로 유명한 와이츄 압박스타킹을 소개합니다. 제가 소개드리려는 제품은 자연스러운 커피색을 연출하는 와이츄 압박스타킹입니다. 살색 압박스타킹과 커피색 압박스타킹이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와이츄 커피색 압박스타킹이 상당히 자연스럽고 세련된 연출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를 조금 설명해 볼게요. 압박스타킹은 일반적인 스타킹과 데니아수가 다릅니다. 압박스타킹은 일반적인 스타킹에 비해 두꺼울 수밖에 없기 때문에 살색스타킹의 컬러가 부자연스럽게 연출됩니다. 그런데 와이츄 압박스타킹의 경우 기존원..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해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해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지난 게시물을 찾아보니 글쎄 작년 시월의 마지막 밤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렸더라고요. 그 때는 막 추위가 찾아오던 시절이었는데 이제 어느덧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다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옷차림들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각설하고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하는데요,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포스팅을 재개하고 나니 다시 초대장이 꾸준히 쌓여서 10장 넘게 나눠드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찾는 분들이 워낙 많으시기 때문에 충분히 넉넉하진 않지만 그래도 꽤 많은 분들을 티스토리로 초대할 수 있을 듯해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아쉬운 대목이 글을 읽어보지도 않으시고 덧글을 남기시는 경우가 간혹 있더라구요...
친환경 세제 CleanACE 베지아쿠아 베이비아쿠아 키친아쿠아 친환경 세제 CleanACE 베지아쿠아 베이비아쿠아 키친아쿠아 친환경 세제에 대해 한번쯤 들어보셨지요? 주식회사 벡스 인터코퍼레이션의 친환경 세제인 CleanACE, 베지아쿠아, 베이비아쿠아, 키친아쿠아를 소개합니다. 벡스 인터코퍼레이션 친환경 세제를 종류별로 CleanACE, 베지아쿠아, 베이비아쿠아, 키친아쿠아 모두 4종류를 체험해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먼저 CleanACE는 주방용품, 업소용주방용품, 과일세정제, 손소독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cleanACE 하나면 과일세정제, 손소독제를 별도로 준비할 필요없이 주방용품이 준비완료되는 셈입니다. 다음으로 베지아쿠아는 채소류를 씻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싱싱한 과일을 씻을 때도 유용합니다. 채소나 과일은 우리 입으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
밀레니엄 모링가 천년넷 웰피아닷컴 밀레니엄 모링가 천년넷 웰피아닷컴 필리핀으로부터 직수입한 밀레니엄 모링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밀레니엄 모링가는 기적의 나무라고도 불리는데 그만큼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밀레니엄 모링가 제품은 뜨거운 차로 마실 수 있는데요, 침출차 또는 고형차 형태가 있습니다. 침출차는 모링가 잎이고, 고형차는 모링가 분말 파우더입니다. 모링가가 워낙 몸에 좋기 때문에 향후 모링가 샤워젤, 모링가 미스트, 모링가 기능식품 등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랍니다. 모링가는 하늘이 내린 축복의 식물 또는 기적의 나무로 불리웁니다. 자그마치 92종의 영양성분과 무려 46종의 항산화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링가 잎에 가장 많은 영양분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모링가 효능 때문에 필리핀에서는 예로부터 모링가를 전통의..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방문자수 유입 로그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방문자수 유입 로그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꾸준히 방문해주시고 검색을 통해 찾아주시는 분들이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방문자수가 많은 곳들이 어떠한 곳들인지 간단히 소개를 올리고자 합니다.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검색엔진 포털사이트에서 대부분의 유입이 이루어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네이버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는 경우가 많아서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제일 많습니다. 방문자수 1위는 우리가 컴퓨터로 접속하는 네이버 사이트이고, 2위는 네이버 모바일 사이트입니다. 네이버 카페블로그 검색페이지도 5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
서울대입구역 맛집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서울대입구역 맛집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서울대입구역 맛집으로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커피 샌드위치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서울대입구역 8번출구에서 나온 방향 그대로 50m 정도만 직진하면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카페 토스피아는 아기자기한 내부가 인상적인 카페입니다. 위의 사진은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찾아가는 곳입니다.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한쪽에 이렇게 책들도 있어서 미니 북카페 같습니다. 신의 물방울도 꽂혀 있는 등 읽고 싶은 책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카페 토스피아는 커피도 아주 맛이 좋으면서 프레스 샌드위치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샌드위치를 프레스 기계로 압축해서 먹기도 간편하고 보관도 편리한 것 같아요. 메뉴판을 간단히 찍어와 봤는데요, 위에 프레스 샌드위치 종류..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 사용후기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 사용후기 일본 발파스 제품 휴족휴면 사용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휴족휴면은 말 그대로 발을 편안하게 해서 편안한 잠을 이룬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을 붙이고 숙면을 취할 수 있습니다. 휴족휴면은 발파스이자 종아리파스 발관리용품입니다.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은 발에 쌓인 피로를 제거함과 동시에 각선미를 살리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갈라진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일본 발파스 휴족휴면을 발에 붙이고 2-3분만 지나면 바로 효과를 볼 수가 있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천연성분을 사용하였다는 점입니다. 포도잎 엑기스, 자작나무 엑기스, 풍년화 엑기스, 자몽 등 감귤류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아라카키 유이, 오사다 마사키 등 다수..
영화 끝까지 간다 - 이선균 조진웅 주연 GV 시사회 후기 영화 끝까지 간다 - 이선균 조진웅 주연 GV 시사회 후기 영화 끝까지 간다는 김성훈 감독님께서 자그만치 6년 동안 구상하신 영화라고 합니다. 그런만큼 시나리오가 탄탄한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르는 요즘 유행하는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주연배우 캐스팅으로는 고건수 역으로 배우 이선균, 박창민 역으로 배우 조진웅입니다. GV시사회라고 해서 GV가 무슨 의미인지 궁금했는데 인터넷을 뒤져 보니 Guest Visit의 약자라고 합니다. 통상 GV시사회에서는 영화 끝나고 나서 감독, 주연배우 등 영화관계인이 간단한 인사말을 하고 관객들로부터 질문도 받고 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네요. 범죄액션영화 끝까지 간다는 팽팽한 긴장을 늦출 수 없게끔 진행이 됩니다. 고건수 역의 이선균과 박창민 역의 조진웅이 대..
지미추 여자향수 싸게 파는 곳 오센스 지미추 여자향수 싸게 파는 곳 오센스 지미추 여자향수를 저렴하게 파는 곳이 있어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그렇다고 짝퉁향수를 취급하는 곳도 아니고 100% 정품향수를 아주 아주 싸게 파는 곳입니다. 이것 저것 잡동사니 같은 쇼핑몰이 많은데 여기는 공용기나 리필향수 또는 미니어처 향수도 파는 등 향수 포탈이나 다름 없습니다. 5월이 되면 선물할 일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같은 돈으로 선물하기에 향수가 참 좋죠. 뭔가 색다른 도전을 해보고 싶지만 선뜻 용기가 나지 않는 이들에게 과감한 변신의 기회가 될 수 있으니까요. 스승의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기념일 모두 향수 선물하기에 좋은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미추 여자향수 인기가 상당하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명품향수 종류가 참 많지만 지미추 우먼이나..
리퀴드 글래스 SE 체험단 후기 리퀴드 글래스 SE 체험단 후기 액정화면을 코팅할 수 있는 제품인 리퀴드 글래스 SE 사용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보통 액정화면에 맞는 보호필름을 구해서 부착하는 경우가 많은데 리퀴드 글래서 SE는 액체 상태로 얇게 펴바르면 굳어서 코팅처리되는 방식이라 사용이 간편합니다. 보호필름을 부착하는 경우에는 붙이는 과정에서 지문이 남기도 하고 기포가 생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다 보면 모서리가 날라가서 틈이 생기기도 하죠. 그런데 글릭스 리퀴드 글래스의 경우 액정보호 나노코팅액을 사용한 것이어서 어떤 기종일지라도 그에 맞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 항균 기능까지 한다고 해요. 글릭스 리퀴드 글래스 사용방법은 뒷면에 간단하게 나와 있습니다. 스마튼, 태블릿 피씨, 디카, 차량용 내비게이션 등 어떤 기기에도 손쉽게..
자외선차단제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선크림 자외선차단제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선크림 자외선차단제인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썬크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직사광선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피부 주의보를 발령해야겠습니다. 이제 선크림 하나쯤 제대로 장만을 해두어야 할 시점입니다. 피부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요즘 썬크림 종류가 참 많죠. 썬크림 종류가 여러 가지지만 개인적으로 썬크림은 본래의 목적에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해야 합니다. 자외선차단제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선크림의 경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고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 듀얼 썬 블록 선크림이라는 이름이 붙었는지 궁금하시죠?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히스토리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히스토리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라는 제목으로 블로그를 시작한지 벌써 오랜 시간이 흘렀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이런 저런 좋은 블로그 이웃들도 만나고 다양한 경험들을 하기도 했습니다. 커다란 돋보기로 세상을 들여다보니까 흥미진진한 일들로 가득하더라구요.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처음 시작한 것은 2009년이었습니다. 어쩌면 시작했다는 표현은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초대장을 받은 것이 그 때 즈음일 뿐 실제로 블로그를 개설해서 운영하기까지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2010년에도 블로그를 시작할 생각을 전혀 안했기 때문에 방문자가 미미하고 심지어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방문한 방문객이 한 명도 없는 달도 있었습니다. 2월,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