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자외선차단제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선크림


자외선차단제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선크림

 

 

 

 

 

자외선차단제인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썬크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 잠깐 밖에 나갔다 왔는데 직사광선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피부 주의보를 발령해야겠습니다.

 

 

 

 

이제 선크림 하나쯤 제대로 장만을 해두어야 할 시점입니다. 피부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요즘 썬크림 종류가 참 많죠.

 

 

 

 

썬크림 종류가 여러 가지지만 개인적으로 썬크림은 본래의 목적에 충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기본적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해야 합니다.

 

 

 

 

자외선차단제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선크림의 경우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고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왜 듀얼 썬 블록 선크림이라는 이름이 붙었는지 궁금하시죠?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이 선 로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썬스프레이 형태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가스가 들어 있지 않은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썬크림은 바르는 것, 뿌리는 것 모두 가능하다는 이야기죠. 듀얼 썬 블록 썬크림은 피부안정성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위에 발라주시는 것도 가능해요.

 

 

 

 

듀얼 썬 블록 썬크림은 남녀노소 연령제한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썬스프레이와 썬로션 기능 외에도 미백 기능성 화이트닝 효과와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효과를 보실 수 있다고 해요.

 

 

 

 

홈쇼핑에 5월 7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니 방송을 통해 듀얼 썬 블록 썬크림의 특징에 대해서 더 자세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트쏠레 듀얼 썬 블록 썬크림은 한여름 머스트 해브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