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푸드요리

밀레니엄 모링가 천년넷 웰피아닷컴


밀레니엄 모링가 천년넷 웰피아닷컴

 

 

 

 

필리핀으로부터 직수입한 밀레니엄 모링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밀레니엄 모링가는 기적의 나무라고도 불리는데 그만큼 다양한 효능을 갖고 있습니다.

 

 

 

 

밀레니엄 모링가 제품은 뜨거운 차로 마실 수 있는데요, 침출차 또는 고형차 형태가 있습니다. 침출차는 모링가 잎이고, 고형차는 모링가 분말 파우더입니다. 모링가가 워낙 몸에 좋기 때문에 향후 모링가 샤워젤, 모링가 미스트, 모링가 기능식품 등이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랍니다.

 

 

 

 

모링가는 하늘이 내린 축복의 식물 또는 기적의 나무로 불리웁니다. 자그마치 92종의 영양성분과 무려 46종의 항산화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링가 잎에 가장 많은 영양분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모링가 효능 때문에 필리핀에서는 예로부터 모링가를 전통의약품으로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모링가 파우더건 모링가 잎이건 모두 100% 순수 자연 상태 그대로이며 다른 인공적인 것을 첨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혈압과 혈당 수치에도 영향을 미친다고 하니 현대인의 필수품인지도 모르겠습니다. 필리핀 말고 미국 하와이에서도 2010년을 기점으로 모링가가 상업적으로 재배되고 있다네요.

 

 

 

 

모링가 잎의 효능이 너무나 뛰어나다고 해요. 웰피아닷컴 천년넷 밀레니엄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것이 너무나 편리하고 좋습니다.

 

 

 

 

선물이 하나 더 들어 있더라구요. 다움 자연밥상 선식 생식입니다. 두유와 사과 크런치가 어우러진 조화로운 밥상입니다. 너무나도 든든한 아이템이 아닌가 싶습니다.

 

 

 

아침식사를 거르고 출근하시는 분들 많으시던데 공복 상태면 일의 능률도 잘 안 오르는 것 같아요. 다움 자연밥상을 통해서라도 영양 보충을 충분히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밀레니엄 모링가 그리고 함께 배달된 다움 자연밥상에 대한 소개글을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 본 포스팅은 블로슈머와 함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