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지미추 여자향수 싸게 파는 곳 오센스


지미추 여자향수 싸게 파는 곳 오센스

 

지미추 여자향수를 저렴하게 파는 곳이 있어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그렇다고 짝퉁향수를 취급하는 곳도 아니고 100% 정품향수를 아주 아주 싸게 파는 곳입니다. 이것 저것 잡동사니 같은 쇼핑몰이 많은데 여기는 공용기나 리필향수 또는 미니어처 향수도 파는 등 향수 포탈이나 다름 없습니다.

 

 

 

 

5월이 되면 선물할 일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런데 같은 돈으로 선물하기에 향수가 참 좋죠. 뭔가 색다른 도전을 해보고 싶지만 선뜻 용기가 나지 않는 이들에게 과감한 변신의 기회가 될 수 있으니까요. 스승의날, 부부의날, 성년의날 기념일 모두 향수 선물하기에 좋은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미추 여자향수 인기가 상당하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명품향수 종류가 참 많지만 지미추 우먼이나 지미추 플래쉬만큼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향도 드문 것 같습니다. 그런 지미추 여자향수 정품을 40% 가까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먼저 지미추 우먼을 소개합니다. 글래머스러우면서도 자신감이 넘치는 순수한 유혹의 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미추 오데 뚜알렛은 우디 향기를 바탕으로 하면서 프루티 플로럴의 느낌을 전달합니다. 섹시한 구두의 대명사 지미추의 느낌을 그대로 살린 향수랍니다.

 

지미추 우먼 EDT 100ml 가격 140,000원 → 87,500원 (38% 할인)

 

 

 

 

 

 

 

다음으로 지미추 플래쉬를 소개합니다. 지미추 플래쉬는 지미추 우먼보다도 살짝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지미추 두번째 향수라고 할 수 있겠죠. Jimmy Choo의 느낌이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지미추 우먼과 마찬가지로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를 모두 담고 있지요.

 

지미추 플래쉬 EDP 100ml 가격 146,000원 → 89,500원 (39% 할인)

 

 

 

 

 

 

 

 

향수 싸게 파는 인터넷 향수쇼핑몰 오센스에서는 다른 종류의 정품향수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공용기 등 향수 애호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 뿐 아니라 요즘에는 향기 좋은 아로마 캔들이나 메이크업 제품도 오센스 향수쇼핑몰에 많이 소개되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