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해요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해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지난 게시물을 찾아보니 글쎄 작년 시월의 마지막 밤에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렸더라고요. 그 때는 막 추위가 찾아오던 시절이었는데 이제 어느덧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다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옷차림들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각설하고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하는데요,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 포스팅을 재개하고 나니 다시 초대장이 꾸준히 쌓여서 10장 넘게 나눠드릴 수 있게 되었답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찾는 분들이 워낙 많으시기 때문에 충분히 넉넉하진 않지만 그래도 꽤 많은 분들을 티스토리로 초대할 수 있을 듯해요.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아쉬운 대목이 글을 읽어보지도 않으시고 덧글을 남기시는 경우가 간혹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메일 주소가 누락된 경우에는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드릴 방법이 전혀 없게 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은 이메일을 통해서 전달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세 가지 내용을 간단히 적어주세요. 앞의 두 가지는 필수사항이고, 세번째는 선택사항입니다. 개인정보인 이메일 주소가 들어가므로 비밀덧글로 남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선착순은 아니기 때문에 오히려 정성껏 비밀덧글을 남겨주시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1. 이메일 주소(필수사항)

 

이메일 주소가 제일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죠? 이메일 주소는 티스토리 블로그 로그인 아이디로도 사용되는데 나중에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다시 언급하겠지만 현재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나 카페와 연결되는 이메일 주소로 신청을 해주시면 티스토리 초대장 발송 대상자 선정에 있어 우선적으로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2. 운영하시고자 하는 블로그(필수사항)

 

블로그 종류가 참 여러 가지죠. 그 중에서 어떠한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으신지 남겨주세요. 파워블로그만 해도 식도락 맛집블로그, 요리블로그, 육아블로그, 패션블로그, 뷰티블로그, 여행블로그, 일상블로그 등 그 종류가 무궁무진합니다. 맛집블로거, 요리블로거, 육아블로거, 패션블로거, 뷰티블로거, 여행블로거, 일상블로거 등 자신만의 빛깔을 아름답게 뽐낼 수 있는 블로거가 되시기 바랍니다.

 

 

 

 

3. 현재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나 카페(선택사항)

 

현재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나 카페가 있으시면 소개해주세요. 다만 간혹 남의 외제차 앞에서 인증샷 찍는 경우가 있듯이 타인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나 카페를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것처럼 뻥카를 날리는 분들이 계시던데 이거 곤란합니다. 반드시 자신이 운영하고 계신 블로그나 카페여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면서 항상 아쉽게 생각했던 부분을 간단히 끄적거려 보고자 합니다. 블로그 개설을 하시고자 한다면 블로그 이웃들과의 교류가 중요하다는 것은 다들 아시겠죠. 그것은 내가 블로그를 계속할 수 있는 힘이 되어주기 때문입니다. 고로 소통이 살아있는 블로그가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관련 포스팅에는 비밀덧글이 우루루 남아 있음에도 정작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는 블로거의 다른 글들은 읽어보지도 않고 지나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블로그 개설에 앞서 공부도 할겸 찬찬히 다른 블로거들의 블로그를 둘러보는 여유, 그리고 자신의 발자취 흔적으로 덧글도 남겨보는 센스를 가져보면 어떨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