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와이츄 압박스타킹 자연스러운 커피색


와이츄 압박스타킹 자연스러운 커피색

 

요즘 패션아이템으로 잘나가는 것이 바로 압박스타킹입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앞으로 숨어 있던 살들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공포의 순간을 피하려면 조금이라도 날씬해 보여야겠죠. 압박스타킹으로 유명한 와이츄 압박스타킹을 소개합니다.

 

 

 

 

제가 소개드리려는 제품은 자연스러운 커피색을 연출하는 와이츄 압박스타킹입니다. 살색 압박스타킹과 커피색 압박스타킹이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와이츄 커피색 압박스타킹이 상당히 자연스럽고 세련된 연출을 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유를 조금 설명해 볼게요.

 

 

 

 

압박스타킹은 일반적인 스타킹과 데니아수가 다릅니다. 압박스타킹은 일반적인 스타킹에 비해 두꺼울 수밖에 없기 때문에 살색스타킹의 컬러가 부자연스럽게 연출됩니다. 그런데 와이츄 압박스타킹의 경우 기존원단의 10분의 1 정도로 압축한 현저하게 얇은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스타킹의 비침이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커피색 압박스타킹 와이츄 압박스타킹 원단이 그렇게 보들보들할 수가 없습니다. 사진으로 그 느낌이 충분히 전달될 수 있을런지 모르겠어요. 자연스러운 컬러라서 압박스타킹 신고 다니기에 부담도 훨씬 덜 하고 스타일리쉬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압박스타킹으로 슬림하게 입다 보면 자연스럽게 다리도 날씬해져서 각선미도 살아나겠죠. 처음 압박스타킹 신을 때는 익숙하지가 않아서 어렵기는 해요. 그런데 몇 번 하다 보면 익숙해지면서 금방 금방 신을 수 있으니까 미리부터 너무 걱정하시지는 마세요.

 

 

 

 

와이츄 압박스타킹을 통해 올 여름 패션 리더에 도전해 보세요. 요즘 같은 하의 실종 시대에 스키니진을 입고 다닐 수도 없고 자연스럽고 시원해 보이는 압박스타킹이 진리인 듯합니다.

 

 

 

 

압박스타킹 후기 착샷, 압박스타킹 착용 후기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가급적 디테일하게 구체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압박스타킹이 마네킹 다리나 할머니 스타킹처럼 부자연스러울 것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계실지 모르겠는데 와이츄 압박스타킹 후기를 통해 그러한 편견을 깔끔하게 날려버리시면 좋겠어요.

 

 

 

 

압박스타킹 착샷을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압박스타킹 위에 팬티 부분을 찍어 보이기가 좀 그래서 이렇게 가까이서 찍은 사진으로 대체하려고 합니다. 스킨컬러 계열이면서 밝은 커피색이 살아 있습니다. 체형을 보정하면서 올짜임이 조밀하여 오래 착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와이츄 압박스타킹은 지마켓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와이츄 압박스타킹 착용방법도 자세하게 나와 있기 때문에 설명서 읽고 나서 그대로 차분하게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