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5/10/02

(4)
영등포역카페 추천 클라우드나인 영등포역카페 추천 클라우드나인 흔히 영등포역에는 앞길과 뒷길이 있다고들 해요. 앞길은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먹자골목이 많은 곳이죠. 번화하고 시끌벅적한 영등포역 앞길보다 상대적으로 한적한 뒷길이 땡기는 날이 있어요. 그럴 때면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클라우드나인을 찾아보세요. 클라우드나인에서 가볍게 차나 커피를 마시며 담소 나누시는 분들이 참 많더라구요. 그런데 저희는 식사를 겸해서 갔기 때문에 달콤 짭쪼름한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했어요. 버니니리타는 스트로베리 딸기맛과 청포도맛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딸기맛을 골랐어요. 코로나리타 많이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렇게 버니니를 거꾸로 해서 뽀글뽀글 나와요. 버니니리타를 주문하면 위와 같이 초코시럽을 장식..
생생정보통 영등포맛집 베스트10 브라더매운갈비찜 통갈비찜 생생정보통 영등포맛집 베스트10 브라더매운갈비찜 통갈비찜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영등포맛집 브라더매운갈비찜 소개합니다. 진짜로 형제분들이 하시는 듯했는데 광장시장 형제육회가 생각났어요. 통갈비찜, 등갈비찜, 닭볶음탕 일명 닭도리탕 등을 맵게 즐기실 수가 있어요. 생생정보통 영등포맛집으로 소개된 것은 한방 닭백숙, 칼국수, 닭죽이에요. 산토리니인가요? 아름다운 광경이 벽면을 장식하고 있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기본 4단계로 매운맛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데 맵기 정도는 신라면 개수로 환산되었어요. 그런데 스테이크집에서 고기 굽기 정도 조절하듯이 미디움웰던처럼 1.5단계 같은 것도 가능해요. 매운 통갈비찜이 등장하기에 앞서 밑반찬부터 쫙 깔려줍니다. 제가 어릴적부터 연두부를 엄청 좋아했는데 이번에는 고기배 남겨두느..
신대방삼거리맛집 추천 오늘손칼국수앤찜 대방점 신대방삼거리맛집 추천 오늘손칼국수앤찜 대방점 손칼국수와 해물찜 등 각종 찜이 맛있는 신대방삼거리맛집 오늘손칼국수앤찜 대방점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리고자 합니다. 대형 막대풍선에 크게 쓰여있듯이 술안주로 좋은 해물찜 전문점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해물찜에 전복도 들어가던데 그 효능이 어마무시하네요. 해산물의 황제로서 담석을 녹이고, 신장 기능을 향상시키는 등 최고군요. 해물찜이 워낙 푸짐하기 때문에 안주로 먹으면 여럿이서 빙 둘러앉아 다정하게 맛볼 수 있더라구요. 단체예약환영이니 예약하실 분들 연락해보세요. 대표메뉴 해물찜과 칼국수를 꼭 맛보시면 좋을 듯해요. 제가 방문했던 날 사람들이 상당히 많았어요. 가족 위주의 단체 손님들이 엄청난 규모로 오셨답니다. 전복찜, 해물찜, 아구찜이라고 크게 쓰여 있는데..
오목교역술집 추천 펀비어킹 오목교점 오목교역술집 추천 펀비어킹 오목교점 펀비어킹 오목교점에서 맥주 한잔 진하게 마신 이야기를 공유하려고 해요. 오목교역 하면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떠오르죠. 목동야구장, 목동아이스링크, 목동사격장도 아주 가까워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서 그런지 야심한 시각에도 밤을 잊은 그대들이 너무나 많아서 동지애로 충만했답니다. 맥주 종류가 참 여러가지가 있는데 어떤 것이 좋은까 고심을 거듭하다가 코로나를 골랐어요. 매콤하닭이라고 하여 매운 맛의 닭고기가 판매되고 있고, 수제닭강정은 7시까지 할인되는 타임메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국인의 선택 세트메뉴를 워낙 사랑하기 때문에 세트 메뉴 위주로 스캔했어요. 한국인의 치맥사랑을 따라 반반치킨으로 골랐어요. 핫 바베큐 치킨과 허니갈릭 치킨으로 매콤함과 달콤함을 믹스시켰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