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념소비/푸드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서울대입구역 맛집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서울대입구역 맛집으로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커피 샌드위치 전문점을 소개합니다. 서울대입구역 8번출구에서 나온 방향 그대로 50m 정도만 직진하면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대입구역 맛집 카페 토스피아는 아기자기한 내부가 인상적인 카페입니다. 위의 사진은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에서 메뉴를 주문하고 찾아가는 곳입니다.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한쪽에 이렇게 책들도 있어서 미니 북카페 같습니다. 신의 물방울도 꽂혀 있는 등 읽고 싶은 책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카페 토스피아는 커피도 아주 맛이 좋으면서 프레스 샌드위치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샌드위치를 프레스 기계로 압축해서 먹기도 간편하고 보관도 편리한 것 같아요.

 

 

 

 

메뉴판을 간단히 찍어와 봤는데요, 위에 프레스 샌드위치 종류가 쭉 나와 있고 밑에 커피들이 쫙 나와 있습니다. 맨 밑에는 다른 메뉴들도 소개되어 있어요.

 

 

 

 

여름에는 역시 빙수 메뉴가 일품이죠. 기본적인 팥빙수랑 유자빙수 말고도 사장님께서 개발하신 인절미빙수가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해요.

 

 

 

 

카페 토스피아에도 스탬프 카드가 있답니다. 그런데 요새 이런 적립카드가 워낙 많다 보니까 잘 안 갖고 다니게 되던데 이렇게 카운트 앞에 편리하게 보관 가능하더라구요.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메뉴가 너무 많아서 먹고 싶은 것을 고르기도 쉽지가 않더라고요. 하나 하나 다 맛있을 것 같아서 이것 저것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너무나 간절했거든요.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에 자주 방문해서 먹어보기로 하고 일단 몇 가지 메뉴만 담아서 포장을 했습니다. 날씨가 너무나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홀짝 거리다 보니 많이 줄었네요. 원래는 가득 담겨 있었답니다. 아 그리고 사장님께서 6월말까지는 무료 샷추가 가능하다고 하시니까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완전 희소식입니다.

 

 

 

 

카페 토스피아의 자랑거리 프레스 샌드위치를 한번 시식해 볼까요? 위에서 보듯이 프레스 기계를 통해 tospia라고 선명하게 인쇄돼요. 싸만코 또는 모나카가 생각나는 친근한 모양새입니다.

 

 

 

 

먼저 치즈불닭 샌드위치입니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가장 인기있는 샌드위치라고 하시면서 매울 수 있다고 알려 주시더라구요. 먹어 보니 정말 중독성 강한 매운 맛입니다.

 

 

 

 

다음으로 떡갈비 샌드위치입니다. 위에서 두툼한 떡갈비 패티가 보이시나요? 슬라이스 치즈도 같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맛있습니다.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샌드위치 맛집 인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피자 샌드위치입니다. 개인적으로 피자롤이나 피자빵을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첨가하시려면 하와이언 피자 샌드위치로 주문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위에 지도 첨부해요. 찾기 편하실 수 있도록 로드맵도 넣었으니 카페 토스피아 봉천점 찾아가시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