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리츠라이프 전국민 무료재무설계 지원센터 소개


리츠라이프 전국민 무료재무설계 지원센터 소개

 

2013년 새해 소망 그리고 새해다짐 많이들 하셨을텐데요,

예전에 비씨카드에서 "여러분 모두 부자되세요"라고 했던 것처럼

주변을 둘러보면 새해소망 1순위는 바로 재테크를 통해 돈을 불리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돈관리를 잘해야 하는데 유식한 말로 이를 재무설계라고들 이야기합니다.

예전에 부동산 불패신화가 대세일 때는 사실 재테크나 재무설계 별거 없었습니다.

그냥 부동산에 몰빵하면 그걸로 재테크, 재무설계 끝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에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연령대별로 20대 재테크, 30대 재테크, 40대 재테크, 50대 재테크, 60대 재테크까지 다 다릅니다.

사회초년생의 재무 포트폴리오와 중고참 직장인 또는 자영업자의 재테크도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리치라이프 무료재무설계 지원센터

 

 

리츠라이프 전국민 무료재무설계 지원센터는 어떤 곳?

 

리츠라이프 전국민 무료재무설계 지원센터는 무료로 일반인의 재무설계를 지원하는 곳입니다.

재테크책을 들여다봐도 눈에 잘 안 들어오는 재테크 요령을 일반인의 눈높이에서 설명합니다.

리치라이프를 꿈꾸는 분들을 위한 리치파트너스 역할을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츠라이프는 리츠파트너스가 운영하는 곳인데 리츠파트너스는 메리츠 금융그룹의 일원입니다.

메리츠 금융그룹에 메리츠 화재, 메리츠 금융정보, 메리츠 자산운용, 메리츠 종합금융증권,

메리츠 비즈니스서비스, 그리고 리츠파트너스까지 6개의 회사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치파트너스 메리츠금융

 

 

리츠라이프 무료재무설계 지원센터를 운영하는 이유는? 

 

리츠파트너스는 재무설계를 기반으로 하는 종합금융상품 판매회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식, 채권, 펀드, 보험 등 다양한 종류의 금융상품에 대한 전문성이 있습니다.

단기적인 이윤에 연연하기보다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중시하는 곳입니다.

 

리츠파트너스에서 제공하는 리츠라이프 사이트를 조금만 둘러보시면

재무설계의 핵심을 관통하는 유익한 정보성 컨텐츠를 많이 접하실 수 있습니다.

재테크를 무료로 진단하는 서비스도 있고 필요한 자금을 계산하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리치라이프 재무설계 계산기

 

 

리츠라이프 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는 내용만으로도 재무설계 공부가 많이 됩니다.

하지만 각자 처한 여건이 저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일대일 무료재무설계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재무설계 이용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개개인별로 맞춤형으로 다양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경험상 무료재무설계 서비스는 입소문으로 대기자가 몰리기 전에 서둘러 이용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리츠라이프 무료재무설계 지원센터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