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글로시박스 무료회원가입 무료화장품샘플 증정 이벤트


글로시박스 무료회원가입 무료화장품샘플 증정 이벤트

 

매달 설레는 뷰티박스를 안겨주는 글로시박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글로시박스 무료회원가입 경품으로 무료화장품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무료화장품샘플만 제대로 챙겨도 10배는 이뻐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글로시박스 무료회원 가입 후 3일 이내에 우편으로 DHC 스베스베 4종 샘플을 공짜로 나눠줍니다.

구성품은 DHC 올리브버진오일, DHC 마일드 로션 II, DHC 딥클렌징 오일, DHC 마일드솝입니다.

일본 수입 화장품업체 dhc 다들 아시죠? dhl 하고 헛갈리시면 안됩니다. (먼 산;;;)

 

 

글로시박스 공짜화장품샘플

 

 

글로시박스 -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의 선두주자

 

글로시박스는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subscription service)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 계시죠? 

서브스크립션은 구독이라는 뜻으로 잡지 구독하듯이 화장품을 받아보는 서비스입니다. 

 

여성 패션잡지 같은거 구독하면 사은품으로 이것 저것 들어 있는데 배보다 배꼽이 크기도 합니다. 

여성 패션잡지 속에 광고가 엄청 들어있으면서도 비싸게 받는 것은 사은품 때문이기도 하죠. 

글로시박스는 쉽게 말해서 잡지 구독하듯이 매번 새로운 화장품 세트를 받아봅니다. 

 

단, 글로시박스에는 전문 큐레이터가 있어서 고객의 성향에 맞는 화장품을 선별해서 보내줍니다. 

새로운 화장품에 도전하기 주저되는 경우가 많은데 맞춤형으로 새 제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글로시박스는 이러한 서브스크립션 서비스의 선두주자에 해당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글로시박스 무료화장품샘플

 

 

글로시박스가 좋은 더 많은 이유들

 

글로시박스는 2011년 6월 한국에서 런칭하여 세계 각국으로 수출을 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독일에 있으며 미국, 영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17개국 70만명의 여성들이 이용합니다.

 

글로시박스 무료회원 가입시 어떠한 화장품들이 어울리는지 파악하기 위한 간단한 설문이 있습니다.

이를 토대로 뷰티 프로파일에 맞는 화장품을 선별하여 보내주기 때문에 내 성향에 맞추게 됩니다.

매번 새로운 구성의 박스를 받아보게 되어 매달 나 자신에게 깜짝 선물 서프라이즈가 주어집니다.

 

글로시박스는 화장품 5개, 뷰티 매거진, 그리고 다양한 화장품 할인쿠폰으로 구성됩니다.

글로시박스 홈페이지에서 늘 새롭고 다채로운 이벤트도 정성껏 마련하여 진행합니다.

 

일단 소진되기 전에 글로시박스 무료회원가입하고 무료화장품샘플 받아가세요.

 

[글로시박스 무료회원가입하고 무료화장품샘플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