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설문조사 알바 용돈벌이 인터넷 부업 투잡


설문조사 알바 용돈벌이 인터넷 부업 투잡

 

설문조사에 참여하면서 용돈을 벌 수 있는 인터넷 부업 알바 투잡 사이트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 재테크 정보가 홍수를 이루고 있지만 원리는 간단한 것 같습니다.

안 쓰고 안 벌면 돈이 모일 수밖에 없다는 것이 무조건 진리입니다.

 

집이나 직장에서 인터넷을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지 잘 모르겠지만

업무를 하거나 웹서핑하시면서 약간의 시간만 투자하시면 약간의 돈을 더 버실 수가 있습니다.

설문조사 사이트 같은 경우 시간도 그렇게 소요되지 않으면서 하다 보면 재밌기도 하답니다.

 

한 두 군데 하다 보면 얼마 안되지만 여러 설문조사 사이트를 동시에 이용하면 꽤 짭짤합니다.

예전에는 외국의 설문조사 사이트에도 가입하여 활동을 해보았는데 별로입니다.

수표로 지급이 이루어져서 수수료가 더 나올 뿐 아니라 참여 가능한 설문이 너무 제한적이거든요.

 

그래서 국내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이트들만을 선별해 보았습니다.

인터넷 설문조사 용돈벌이 사이트 모음 잘 참조하여 살림살이 조금이나마 나아지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용돈

 

 

밸류드 오피니언스 설문조사

 

세계적인 리서치 전문 기업 리서치 나우의 온라인 리서치 사이트에서 한국 패널을 모집합니다. 

설문당 대략 2천원에서 5천원 정도 지급되고 전문적인 내용의 경우 5만원까지도 지급합니다.

또한 회원가입시 추첨을 통해 20만원 상당의 SK 주유소 상품권도 나눠줍니다.

회원가입과 동일한 컴퓨터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야 설문조사 참여가 가능합니다.

 

[밸류드 오피니언스 바로가기]

 

 

마이서베이 설문조사

 

역시 글로벌 설문조사 기업인 라이트스피드 리서치라는 시장조사 연구 회사가 운영합니다.

마이서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유재은씨가 친절하게 동영상으로 간단한 설명을 해줍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포인트가 적립되어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에 더하여 다양한 경품 참여 기회 또한 주어집니다.

 

아직 2012년 통계 숫자는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는데

2011년의 경우 아시아 29만 회원에게 20억 6천만원을 지급하였다고 합니다.

 

[마이서베이 바로가기]

 

 

인터넷 부업

 

 

알패널 설문조사

 

이번에는 순수하게 국내 설문조사 사이트인 알패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989년 7월에 설립된 국내회사가 운영하는 곳이어서 그런지 설문이 많아서 금방 모입니다.

당연히 알패널의 경우에도 적립된 포인트를 상품권 또는 현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순수 국내사이트라서 알패널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설명을 아주 쉽게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알패널 바로가기]

 

 

패널나우 설문조사

 

패널나우의 장점은 2천 포인트만 모으면 바로 현금으로 출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설문 참여시 작게는 30 포인트부터 많게는 6천 포인트까지 적립됩니다.

매일 매일 로그인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고 매주 1회 이상 설문조사를 보내줍니다.

가입시 필수조사가 있는데 많이 참여할수록 높은 포인트의 마케팅 설문 참여 기회가 많아집니다.

 

[패널나우 바로가기]

 

 

설문조사 알바

 

 

나의소리 설문조사

 

나의소리는 구 유어보이스라고 할 수 있는데 your voice에서 my voice로 바뀌었습니다.

설문 참여시 몇 백원에서 몇 천원까지 모으실 수가 있게 됩니다.

분기마다 1,250달러 도합 1년에 5,000달러 상당의 상금에 도전할 기회 또한 주어집니다.

 

[나의소리 바로가기]

 

 

Toluna 설문조사

 

Toluna 설문조사의 경우 주로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이 많습니다.

Toluna에는 설문조사, 빠른투표, 토론참여, 의견남기기 등을 통한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제품 테스트 체험단도 있어서 여성분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Toluna 바로가기]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

 

 

TNS 레이디패널

 

TNS는 유럽 1위, 아시아 2위, 세계 2위의 조사 전문 그룹입니다.

TNS 레이디패널의 경우 여성분들만 가입이 가능하고 일정 인원까지 모집중입니다.

연령대별, 지역별로 가입 쿼터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마감되면 더 이상 가입이 안됩니다.

여성분 본인이 구입하거나 선물받은 화장품 및 여성용품을 기록하면 매주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는데 해피머니상품권부터

디지털카메라, 화장품냉장고, 미니컴포넌트, 김치냉장고 기타 등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에 더하여 연 2회 추첨을 통해서도 푸짐한 선물을 나눠줍니다.

 

[TNS 레이디패널 바로가기]

 

 

TNS 가구패널

 

TNS 가구패널의 경우에도 여성분들만 가입이 가능한데

연령대별, 미혼/기혼 여부별로 가입 쿼터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마감되면 더 이상 가입 불가입니다.

매주마다 모든 가족구성원들의 조사 해당 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작성하게 됩니다.

 

[TNS 가구패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