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뷰티포인트 재테크 짠테크 앱테크 출첵액 적립 사용 방법


새해를 맞이하여 새해결심으로 재테크 짠테크 앱테크 출첵앱 등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 많을 것 같아서 뷰티포인트 적립 및 사용 활용방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뷰티포인트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식품의 모든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등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다. 구매를 통해 적립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포인트적립 가능하고 적립된 포인트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기에 많이 애용되고 있다.

특히 사용처가 설화수, 한율, 아이오페, 라네즈, 헤라, 프리메라, 아리따움, 마몽드, 오설록, 에뛰드하우스, 리리코스 등 코덕이 아닐지라도 한번쯤 들어봤음직한 곳이 대부분이다.

뷰티포인트 적립방법 중에서 제일 쉬운 방법부터 차례로 소개하기로 한다.

1. 카운셀러

뷰티포인트 적립할 수 있는 곳 중에서 카운셀러앱이 있다. 카운셀러앱에서 클로버를 적립할 수 있는데 적립한 클로버는 뷰티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카운셀러 자체적으로도 몰이 있어서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데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 관련된 여러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카운셀러앱에서만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매일 스크래치 복권이 있어서 참여만 해도 100 클로버가 적립된다. 출석체크로 또 다시 100 클로버가 적립된다. 더 놀라운 것은 콘텐츠가 올라오는데 하나씩 읽을 때마다 클로버가 적립된다는 점이다. 친구 추천코드를 통해 가입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추천코드 LCT6MY 입력하면 된다.

https://mw.amorecounselor.com/mw/landing?next=counselor://mission?viewID=FRWD001

2. 뷰티엔젤

뷰티엔젤 앱을 통해서도 뷰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데 현재 뷰티룰렛 이벤트를 통해 적립할 수 있고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매일 매일 출석체크 버튼 클릭할 때마다 10포인트가 적립되고 한달 동안 매일 출석하면 추첨하여 그 중 100명에게 10000포인트를 지급한다.

3.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몰 앱을 통해서도 뷰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출석체크 이벤트가 있고 그때 그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뷰티포인트, 기프트카드, 할인쿠폰 등이 주어진다.

4.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앱을 통해서도 뷰티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상시적인 이벤트보다는 그때 그때 이벤트가 수시로 있는 편인데 한번 이벤트가 올라오면 포인트 보상이 후한 편이다.

이렇게 해서 뷰티포인트에 대한 대략적인 소개를 했는데 한달동안 뷰티포인트 열심히 적립하면 1만포인트 이상 적립되기 때문에 한달에 한번 정도 화장품 구매할 때 많이 절약되는 효과가 있다. 뷰티포인트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적립할 수도 있기 때문에 스노우불 느낌으로 눈덩이효과 일어나서 금새 모인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계열 화장품을 많이 사용한다면 필수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