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2020년 3월호 잡지 부록 사은품 대박 개이득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엘르 바자 쿠팡 로켓배송


원래는 잡지를 구독해서 본다는 생각을 잘 안 했었다. 미용실 헤어샵 가면 있으니까 그때 읽어주면 되지 굳이 따로 살 필요가 있겠나 싶었는데 그게 그렇지가 않다.

신문 구독해보면 알겠지만 신문 구독자수 늘리기 위해 선풍기 등 이것 저것 주고 심지어 현금 돈다발 줬다는 이야기까지도 들은 적이 있을 정도이다. 공정거래법 규제만 없다면 신문부수 늘리기 위해 공짜로 마구 마구 돌릴지도 모를 일이다.

그 이유는 신문사의 수익구조를 생각하면 쉽게 알 수 있다. 신문의 수익은 어디에서 나올까? 구독료에서 주로 나올까? 그렇지 않다. 구독료에서도 어느 정도 수익이 나오겠지만 가장 큰 수익은 광고주로부터 나온다. 광고단가 높이려면 신문 구독자가 많아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공짜로라도 신문을 많이 뿌리고자 하는 유인이 생기게 된다.

그런데 잡지의 경우에도 이는 마찬가지이다. 잡지를 사면 부록 사은품이 잡지가격보다 높다는 생각이 드는 경우도 많은데 이는 잡지도 신문과 마찬가지로 주된 수익이 판매수익보다는 광고수익으로부터 나오기 때문이다. 잡지 읽다 보면 광고가 엄청 많은데 그 광고를 봐주는 대가로 우리가 잡지를 싸게 사면서 부록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2020년 3월호 사전예약 하면 잡지도 읽고 부록 사은품 대박으로 챙길 수 있는 아이템 소개하려고 한다. 여성잡지 대표주자인데 묶음 패키지 할인 들어가서 더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팡 로켓배송 통해 받아볼 수 있어 배송도 아주 간편하다.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여성잡지 코스모폴리탄 에스콰이어 2020년 3월호 묶음 패키지 구매시 데싱디바 랜덤 발송 2매, 하다라보 클렌징 워터 330ml 빌리프 워터로션 20ml 2개, 모이스춰라이저 랜덤발송 20ml 2개 주어진다. 이렇게 해서 가격은 12,350원이다.

▲ 사전예약 하러가기

엘르 바자

여성잡지 엘르 바자 2020년 3월호 묶음 패키지 구매시 비디비치 에센스 베일 선크림 SPF 50+ PA+++ 40ml 정품, 그리고 퍼펙트 젤 아이라이너(브라운, 블랙, 스틸 컬러 중 랜덤 발송) 부록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참고로 비디비치 에센스 베일 선크림 SPF 50+ PA+++ 정품 가격이 48,000원이다. 그런데 엘르 바자 2020년 3월호 패키지 가격이 15,010원이다.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 사전예약 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