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명절선물 추석선물세트 행복한사과


사회적경제상품판매 이루어지는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가보면 추석선물 명절선물 용도로 좋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 추석선물세트 행복한사과 선물세트 이용해보았다.

상품만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웃음도 한가득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문구까지 만나볼 수 있어서 기분도 좋아지고 아주 반가웠다.

행복한사과 5kg 사과 15개 들었는데 같은 무게에 사과 갯수가 적어지면 가격이 더 올라간다. 그런데 15과 정도로도 고도가 높은 지역에서 좋은 햇살과 바람을 맞으며 재배된 100% 국내산 사과 만나볼 수 있었다.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가보면 이 제품 외에도 부모님선물 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다양한 추석선물 명절선물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실제로 찾아보면 이런 제품도 있었네 싶은 제품들을 만나볼 수가 있다. 스토어찜 등을 통해 다양한 쿠폰도 받아볼 수 있으니 저렴한 가격에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주간베스트 베스트리뷰상품 찾아보면 인기 있는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제품들은 금새 품절되기도 하니 생각날 때 곧바로 주문하는 것이 좋다.

이런 식으로 잘 포장되어 배송이 이루어졌다. 혹시라도 오는 길에 사과가 상하거나 할까봐 살짝 걱정이 있었는데 이렇게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잘 전달받을 수 있었다.

올해 장마기간이 길어지면서 수확도 늦어지고 해서 추석맞이 과일 채소 모두 품귀 현상이 벌어지고 있는데 이렇게 추석선물세트 행복한사과 제품 잘 배송되는 모습 보니 반가웠다.

사실 올해 농사가 많이 어려웠다는 이야기를 귀가 따갑도록 들어서 제품 상태가 많이 안 좋을까봐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상태가 좋다.

우리농산물 스티커도 붙어있고 개별적으로 다 포장도 되어 있으니까 더 고급진 것 같고 탐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아주 마음에 쏙 든다.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스토어팜 첫 주문에 무척이나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사회적경제살리기 기여하는 의미에서 다른 제품들도 이용해볼 생각을 갖고 있다.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스토어팜 가보면 카테고리가 패션잡화, 화장품 미용, 디지털 가전, 가구 인테리어, 식품, 생활 건강, 출산 육아 정도로 나뉘어 있는데 좋은 상품들이 많으니 카테고리 상관없이 하나 하나 뜯어보는 것이 좋다.

어쨌든 민족 대명절 추석 맞이하여 부모님선물 명절선물 추석선물세트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잘 해결되어 너무나 기쁘다.

이렇게 좋은 상품도 구매하고 사회적경제살리기 이바지할 수도 있단 생각에 앞으로도 눈 크게 뜨고 좋은 상품을 찾아봐야겠다.

신토불이 우리농산물 껍질채로 먹어도 되는데 개인적으로는 껍질을 까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껍질을 까서 한번 맛을 보았다.

역시 우리농산물이라 그런지 맛이 좋았다. 장마 지나면 과일이 맛이 없어지고 당도가 많이 떨어진다는 속설이 있는데 행복한사과 제품은 정말 맛있게 이용할 수 있었다.

이렇게 예쁘게 깎아서 먹으면 맛있는 행복에 기분이 좋아진다.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 스마트스토어 둘러볼 사람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

https://smartstore.naver.com/segg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경기도사회적경제센터에서 사회적경제 상품을 홍보 판매하는 전문 쇼핑몰

smartstore.naver.com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