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원더씨 마스크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비말차단 먼지차단


원더씨마스크 국내 최대 구리 함량 20% FDA 등록 마스크로 빨아쓰는 마스크 그리고 숨쉬기 편한 마스크로 알려져 있다. 전자파 막아주는 마스크이기도 하다.

 

마스크 쓰다 보면 내 입냄새를 내가 감당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은데 입냄새 없애 주는 마스크라 좋다. 항균 99.9%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마스크로 북미 지역으로 수출하는 마스크이다. 그만큼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가장 큰 특장점을 꼽자면 전세계 유일 격자형 구리원사 편직으로 오염물질과 바이러스에 닿는 표면적이 높아졌다. 코로나19 등 걸러내는 기능이 그만큼 우수하다는 이야기이다. 부자재는 국내 대표 기업들의 최고급 부자재를 사용했다고 한다. 비말차단 먼지차단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이제는 많이들 익숙해져서 코까지 가릴 수 있도록 마스크 잘 착용하는 듯하지만 다시 한번 숙지해두는 것이 좋다. 세탁기 사용 금지, 다리미 사용 금지, 표백제 사용 금지 유의해서 찬물 세탁하면 몇번이고 다시 쓸 수 있다. 일회용 마스크 쓰다보면 은근 부담이 큰데 이렇게 빨아쓰는 마스크 하나 준비해두면 든든하다.

 

항균 방취, 속건성, 재사용, 우수한 밀착력, FDA 이렇게 키워드를 꼽아볼 수 있겠다. 코로나19 팬데믹 지속 및 집단감염 확산으로 인해 수도권 방역 체계가 강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중이므로 긴장의 끈을 놓지 않을 필요가 있다. KF94, KF80, 덴탈, 면마스크 등 이것저것 사용해봤는데 이 제품이 특히 마음에 든다. 대형 중형 소형 사이즈가 있다. 소형은 어린이용으로 적합하고 성인은 본인 얼굴 크기에 따라 대형 또는 중형 마스크 이용하면 된다. 

다들 Stay Safe! Stay Healthy!

* 솔직한 제품 리뷰를 위해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