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마스크 안경 김서림 방지 블루골드 루이 김서림방지 크리너


요즘 covid1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데 애로사항이 한가지 있다. 눈의 점막으로도 코로나가 전염될 수 있다고 하여 안 쓰던 보호안경 챙겨서 쓰고 있는데 아무래도 코 부분이 앞으로 뾰족하게 나온 상태에서 입김이 위로 올라오다 보니까 김이 서려서 앞이 안 보인다. 보호하기 위해 도수 없는 보호안경 쓰고 있는건데 벗을 수도 없고 해서 아주 괴롭다.

그래서 혹시라도 해결책이 없나 서치에 서치를 했더니 면봉 같은거로 입김 방향을 바꾸는 면봉신공 같은 것도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 마스크에 틈새가 생기지 않나? 비말 같은거 막으려고 KF80 KF94 마스크 하는건데 그렇게 하면 무슨 소용이 있겠나 싶었다. 심지어 지금 짤방 짤 영상으로 돌아다니는거 보면 기자도 막 뉴스 소개하다가 안경에 김이 서리기도 하던데 정말 방법이 없을까 엄청 찾아봤다.

결국 찾아냈다. 그렇게 간단했던 것을 두고 괜히 나만 고생했단 생각에 화가 나기도 하면서 이제라도 알아낸게 어디냐며 뿌듯해하는 마음도 있다. 그것은 바로 김서림 방지 크리너 클리너 아이템이 있다는 것이다. 종류가 여러가지 있는데 쿠팡 로켓배송 가능하면서 평도 좋은 제품이 있길래 딱 이거다 싶었다. 상품평 보니까 얼굴 공개하면서 어떤 여자분이 올리셨는데 약 200회 정도 사용 가능해서 오래되면 또 바꿔줘야 하는 것 같긴하다.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는 가격이니까 김서림 방지 기능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으면 새 제품으로 바꿔줄 생각이다.

▲ 안경 김서림 방지템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