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현대백화점카드 모바일카드 신규 발급시 1만원 상품권


현대백화점카드 모바일카드 신규 발급시 1만원 상품권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현대카드와 혼동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카드는 현대백화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이다.

현대백화점카드 사용에 따른 혜택이 몇 가지 있는데 우선 전월 사용실적이 있기만 하면 5% 할인 혜택 3회까지 가능하다. 신규 발급시에는 전월실적이 있을 수 없으므로 무조건 5% 할인권 3매가 자동으로 지급된다.

5만원이상 구매시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제공한다.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돈이 나중에 빠져나가기 때문에 그만큼 절약되는 효과가 있다.

매월 2시간 무료주차권 2매가 제공되기 때문에 그냥 윈도우쇼핑 아이쇼핑하러 외출할 때 이용하기에도 좋다. 일반적으로 신용카드에 가입비, 연회비가 있는 것과 달리 현대백화점카드는 신용카드임에도 평생 연회비가 없다.

현대백화점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등급별로 혜택이 제공되고, 각종 문화이벤트 또는 사은행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카드로 구매한 경우에 한해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 등을 지급받는 행사가 진행되는 경우가 많다.

현대백화점카드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모바일카드 형태로 신규 발급이 가능하다. 삼성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이용해보면 말 그대로 그렇게 간편할 수가 없다. 신용카드 위해 따로 무겁게 지갑을 갖고 다닐 필요도 없고 신용카드 분실 우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휴대폰에 잠금장치만 걸어놓으면 되기 때문이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입하면 현대백화점카드 모바일카드 신규발급시 1만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 지급되는 이벤트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