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초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 KF99


 

초미세먼지마스크 황사마스크 하고 다니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환경부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문자를 매일 받고 있는데 마스크 착용 등 건강에 유의하라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남의 나라 일인줄말 알았던 미세먼지 문제가 그야말로 아주 심각해지고 있어요. 이게 나라냐 하는 한탄부터 이민가야겠단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데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어서 다들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사실 저는 마스크를 잘 안하는 편이에요. 황사마스크 미세먼지마스크 하고 나면 엄청 답답한 것이 사실이니까요. 안경 끼고 있을 때 입김이 위로 올라오면서 김이 서려서 앞이 잘 안 보이는 문제도 있고 해서요. 그런데 최근 연속으로 미세먼지 주의보 발령된 것도 있고 길가에서 사람들이 다 마스크 하고 있는 것 보니까 안하면 안되겠단 생각이 들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요.

 

그런데 선크림에서 숫자에 따라 자외선 차단되는 정도가 다르듯이 마스크 같은 경우에도 KF등급별로 차단되는 정도가 차이가 있다고 해요. KF80 KF94 이렇게 두 가지가 가장 많이 알려져 있고 요즘에는 KF94 황사마스크 이용하는 경우가 많죠. 그런데 KF99 제품을 사용하면 더 효과가 좋습니다. KF80 같은 경우에는 누설률이 25% 이하에요. 안하는 것보다야 당연히 낫지만 기대만큼의 효과는 보지 못할 수도 있어요. 다행히 KF94 사용시에는 누설률이 11% 이하로 떨어집니다. 그렇지만 KF99 황사마스크 사용하면 누설률이 5% 이하로 떨어져서 더욱 안심입니다.

 

KF99 마스크에는 방독면 비슷하게 실제로 정화구 정화통까지 있어서 정말로 공기필터 효과가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가격대는 좀 더 나가는 것이 사실이지만 건강에 투자하는 것은 억만금을 줘도 결코 아깝지가 않더라구요. 그렇다고 KF99 마스크가 억만금을 호가하는 것도 아니고요. 오늘 길 가다가 누가 KF99 마스크 사용하고 있는 것 보고 너무 부러워서 손품 팔면서 막 찾아봤더니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