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앱테크 짠테크 현대백화점 등 hpoint 적립 팁


 

금년 들어 앱테크 짠테크 푼돈 모아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한 가지 괜찮은 것으로 hpoint 적립이 있습니다. 커피 10잔 마시면 1잔 마시는 것도 그렇고 포인트 적립해서 뭐 받아보는 거에 상당히 회의적이었는데 hpoint는 적립도 잘 되고 쓰임새도 많아서 크게 재미를 보고 있습니다.

 

 

일단 사용처가 많아서 좋습니다. 쇼핑으로 보면 현대백화점면세점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더현대닷컴 현대홈쇼핑 현대hmall 현대위크몰 등 우리가 쇼핑하러 이용하는 많은 곳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 포인트 이상 적립하면 사용 가능하고 현대백화점상품권을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적립할 때에는 구매를 통한 적립도 당연히 가능하지만 각종 이벤트를 통해 적립함으로써 효율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에이치포인트 h-point 모으는 방법에 기본적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 한 가지는 출석 룰렛이고 또 한가지는 타임라인 공유입니다. 출석 룰렛을 통해 1000포인트, 100포인트, 10포인트 또는 알파벳이 주어집니다. 타임라인 공유를 통해 알파벳 2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각종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볼 수 있으며 디뮤지엄 전시회 무료티켓도 배부중이므로 수도권에 거주하신다면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획득한 알파벳으로 미션단어를 완성하면 500포인트, 300포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예컨대 2월달의 경우 미션단어는 VALENTINE 500포인트 그리고 HEART 300포인트입니다. 그리고 알파벳 H는 100포인트로 곧바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걸로 끝이 아닙니다. 동일한 알파벳 3개를 모으면 100포인트로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일 3개의 알파벳을 획득한다면 기본적으로 1일 100포인트 한달이면 3000포인트가 됩니다. 현존하는 앱테크 출첵앱 중에서 적립액이 큰 편에 속합니다.

 

가입시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포인트가 주어지는데 다른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추천인코드로 10008625 기재하시면 됩니다. 알파벳 선물하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알파벳이 있으시거나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댓글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