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고소득알바 돈벌이알바 여자고소득알바 통역알바 번역알바 재택 부업 아르바이트


고소득알바 돈벌이알바 여자고소득알바 통역알바 번역알바 재택 부업 아르바이트

고소득알바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자연스러운 사회현상인 것 같습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돈은 아름다운 꽃이라고까지 하던데 부의 증진은 모두의 꿈이니까요.
그런데 돈벌이알바를 찾아보니 여자고소득알바라고 소개한 곳은 대부분 19금이더군요.

그렇게 고소득은 아닐지라도 남들에게 당당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재택부업알바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고소득 알바이기 위해서는 누구나 할 수 있는 뭔가 특별한 지식이나 능력을 요해야 하고,
파트타임으로 부업삼아 혹은 직장인투잡으로 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것이어야 합니다.



외국어 어학능력을 활용할 수 있는 통역알바 또는 번역알바가 하나의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국제화 시대에 영어 일어 기타 외국어 회화 청해 리스닝 독해 스피킹 능력은 필수라고 하지만 
아직도 외국어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아서 통역 또는 번역 일거리가 풍부합니다. 

번역이나 통역도 하나의 아트라서 예술의 경지를 요하기 때문에 누구나 할 수 있는 영역은 아닌데 
번역수요의 급증에 따라 초벌번역가라는 직업이 생겨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초벌번역이 필요한 것은 번역 작업이란 것이 글쓰기처럼 퇴고 및 글다듬기를 요하는 것이므로 
1차적으로 초벌번역을 한 후에 2차적으로 경력이 쌓인 전문번역가가 스크린 하기 때문입니다. 



초벌번역가는 아무래도 번역 관련 경력이 짧기 때문에 전문번역가에 비해 페이는 적습니다.
하지만 100% 프리랜서, 재택 활동이 가능하여 인터넷으로 번역물 수주 및 납품이 이루어집니다.

자신의 개인 시간을 갖고 또 알바시간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나 일본어 등의 외국어 공부도 되는 부분이 강점입니다.

그동안 어학연수, 외국어학원 등을 통해 갈고닦은 외국어 실력을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어사전이나 일본어사전 혹은 구글번역기 등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성실성만 담보되고 약간의 외국어 지식이나 문법 및 문장 구조에 대한 이해만 있다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초벌번역가 연봉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재택부업, 투잡, 알바 아르바이트 개념이라서
연봉이 정확히 얼마라고 이야기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인센티브 실적제이기 때문에 무엇을 번역하고, 얼마나 번역하느냐에 따라
초벌번역가의 수입은 천차만별일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대한번역개발원에서 예시로 들고 있는 번역단가를 보면
매뉴얼번역으로 월수입 200만원에서 350만원 정도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재택부업알바라고 홍보하는 곳들을 보면 대개 퍼XX드림이라는 다단계 판매이거나
19금으로 유해업소 취직인 경우가 많아서 왠지 꺼려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와 달리 주부부업이나 직장인투잡 또는 대학생 아르바이트로 번역알바는 멋진 선택일 수 있습니다.
 
요즘 미드나 일드 감상으로 영어 실력이나 일어 실력이 상당한 재야의 고수들이 많습니다.
대한번역개발원에서 모집하고 있는 영어 일어 초벌번역가가 부업으로 상당히 괜찮을 수 있습니다.

당장 급전이 필요하거나 생활의 여유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지만
적어도 남들에게 내세울 수 있는 떳떳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대한번역개발원 초벌번역가 모집공고는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