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대학생방학알바


대학생방학알바 - 대학생이 방학중에 할만한 알바 아르바이트를 소개합니다.

40대 또는 50대 아저씨 아줌마들에게 다시 젊어질 수 있다면 언제로 돌아가고 싶으신지
여쭤보면 대부분 대학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고들 이야기하십니다.
입시지옥에 시달리던 고딩이나 중딩 시절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은 것이죠.
이렇듯 청춘 시절을 보내는 대학 시절은 우리 인생의 황금기일 수 있습니다.

대학생의 가장 좋은 점은 아마도 맘껏 만끽할 수 있는 자유로움이 아닐까 싶습니다.
갑자기 주어진 자유를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방종으로 흐르기도 하는데
대학생 입장에서 여름방학이건 겨울방학이건 방학 시간을 어떻게 보낼 것인지가 무척 중요합니다.
대학생은 학기중이 반, 방학중이 반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팔거나, 롯데리아에서 햄버거를 뒤집는 것도 보람된 일일 수 있지만
대학생 입장에서 초벌번역가 영문 일문 등 번역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도 유익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 정도 되면 일어나 영어 사전을 끼고 있으면 어느 정도 원문의 해석 및 번역이 가능합니다.
그 정도면 영어 일어 등의 초벌번역을 하기에 충분한 요건을 갖춘 것입니다.

특히 동장군이 노할 때마다 겨울한파가 몰아치는 겨울방학의 경우라면
따뜻한 온돌방에서 할 수 있는 대학생 재택 아르바이트가 정말 절실할 것입니다.
초벌번역 아르바이트의 경우 수주부터 납품까지 모두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집에서 한발짝도 나갈 필요 없이 재택 근무로 번역 알바를 뛸 수 있는 셈이죠.



대한번역개발원에서 제시하고 있는 대락젹인 기준표에 따르면
하루평균 2시간을 투자하여 3~5장을 번역하면 월부업으로 120만원~150만원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번역이라는 것이 개인의 능력치에 따라 그 성과가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 적지 않으므로
개인차가 상당히 있을 수밖에 없음은 부득이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는 바꾸어 말하면 자신이 평균치보다 더 열심히 한다면 경우에 따라서는
남들보다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학생 대학 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한 방법을 많이들 고민중이실텐데
번역 아르바이트를 하여 어학 실력도 키우고 지갑도 두툼하게 만드는 것이 그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자격증지원센터의 대한번역개발원 초벌번역가 모집공고문을 참조하세요. ↙
http://license119.com/codmain_b.html?prod_num=290&pt_code=netian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