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여름향수★여름향수추천 여자여름향수추천


향수에 관한 포스팅을 즐겨 올리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여름향수추천 포스팅을 올리고자 합니다. 여름향수는 고를 때 주의할 점이 있어요. 그건 여름에 땀을 많이 흘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누구나 체취가 다르기 때문에 같은 향수를 뿌리더라도 체취와 섞여서 자신많은 고유한 향으로 거듭나게 되죠. 그런데 여름에는 향수가 땀냄새와 섞여서 자칫 불쾌한 향으로 바뀔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먼저 참조하실만한 내용은 여름 전용 향수가 있다는 사실 혹시 알고 계셨나요? 폴로 스포츠처럼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에게 좋은 것으로 알려진 향수들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실험을 통해 땀과 혼합되어도 은은하고 향기로운 향이 유지될 수 있도록 고안된 것일 뿐 아니라 시원한 청량감을 주기 때문에 여름향수 추천합니다.


여자여름향수로는 다비도프 쿨워터 썸머 다이브 우먼 EDT 추천합니다. 다비도프 남자향수도 유명하다는 것 전의 다른 포스팅을 통해 소개한 적이 있는데요, 여자향수의 경우에도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그외에 한정판으로 켈빌클라인 이터너티 썸머 2011 포 우먼 EDP 가 있습니다. 향수에도 유행이 있기 때문에 고전향수 못지 않게 신상향수에도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답니다. 켈빈클라인 뷰티 우먼 EDP 프리미엄향수도 여름에 사용하게에 좋습니다.


이번에는 남자여름향수추천입니다. 블루와 그린 계열로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킵니다. 여자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다비도프 쿨워터 썸머 다이브 맨 EDT 가 있습니다. 위의 여자향수와 더불어 커플을 이루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버버리 썸머2011 포맨 EDT, 캘빈클라인 이터너티 썸머2011 포 맨 EDP 모두 남성용 여름향수로 아주 적당합니다.
향수에 관심이 많다 보니 향수와 관련된 포스팅을 꾸준히 올리고 있는데요, 여름에 자외선 차단제 썬크림만 필요한 것은 아니랍니다. 청량감을 더할 수 있는 시원한 향기로 넓게는 주변사람들, 가까이는 내 짝지의 코를 즐겁게 해주는 작은 배려 그리고 센스가 필요합니다. 향수와 관련된 더 많은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르 참조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