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남자화장품 추천] 남성 지성피부 비오템 옴므 T-쀼르 인텐스 3스텝


비오템 화장품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비오템 화장품을 선물받아서 처음 사용을 시작하게 되었는데 그 이후로 완전히 팬이 되어버렸답니다. 지금은 비오템 화장품 없이는 못 살 정도에요. ^^


비오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어서 신청했는데 칼배송과 함께 이렇게 예쁜 백에 담겨 있더라고요. 빨간색 끈도 완전 멋있지요. 이 안에 비오템 옴므 T-쀼르 인텐스 3스텝 선물세트가 들어있는 것이지요. 한번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뽁뽁이로 이뿌게 둘러쌓여 있지요.


이 정도로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있으니 오는 길에 아무 사고 없이 잘 무사히 도착하였답니다. 남성 지성피부를 위한 남성화장품 추천 하면 꼭 등장하는 지성피부 화장품인데 한번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하나 하나 자세히 보기에 앞서 살펴보니 옆에 작은 설명서(?)도 동봉되어 있습니다.


설명이 너무나 자세히 잘 되어 있어서 정독해볼 필요가 있는 듯합니다. 피지, 모공, 번들거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아닐 수 없습니다. 위풍당당한 3총사의 위용을 한자리에 모아 볼까요?


한 곳에 모아놓으니까 완전 든든한거 있죠? 비오템 옴므 T-쀼르 인텐스 3스텝으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 보는 겁니다. 사실 저는 원래부터 비오템 팬이었는데 이번 기회에 완전 열혈팬 되어버렸답니다.


그럼 이제 스텝 바이 스텝 차례로 알아볼까요? 첫번째는 티쀼르 인텐스 클렌징 폼입니다. 순수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깊숙이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지성 피부를 위한 딥 클렌징 폼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위의 설명을 참조하세요. 물기 있는 얼굴에 사용하여 미온수로 헹구어 주는 센스가 필요한 것 아시겠죠?


두번째 스텝은 티쀼르 인텐스 토너입니다. 모공을 조이면서 트러블까지 예방해주는 탁월한 기능을 자랑하지요. 식물 성분 위치하젤이 모공을 수축시키고 피부결을 개선하여 피부 트러블을 예방하고 케어해주는 토너입니다.


사용방법은 사용 전에 잘 흔들어준 다음 화장솜 혹은 손바닥에 덜어 얼굴과 목에 발라 주면 됩니다. 아침 저녁으로 세수하거나 또는 면도한 후에 사용해 주면 돼요.


이번에는 세번째 마지막 스텝입니다. 티쀼르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져입니다. 번들거림을 잡아주면서 보습까지 확실하게 사수합니다. 화이트 클레이 성분이 피지 생성과 번들거림을 완화해줍니다.


가벼운 젤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져여서 사용이 무지무지 간편합니다. 깨끗이 세안된 얼굴에 사용해 줍니다.


남성 지성피부를 위한 남성화장품 추천입니다. 지성피부화장품으로 피지조절, 모공 수축, 남성용 토너, 남성용 클렌징폼, 남성 클렌징, 딥클렌징 역할을 합니다. 요즘은 남자도 꽃미남이 대세라는거 다시 한번 상기하며 후기를 일단 마감하려고 합니다. 사용하면서 종종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