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정종철] 옥동자 정종철 식스팩 초콜릿복근 몸짱으로 변신


옥동자 정종철이 식스팩 초콜릿복근 몸짱을 변신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도전천곡(도전1000곡)에 출연한 모습을 보고 깜놀했는데 엄청나군요. (안 봤으면 합성인줄 알 뻔 ;;)
정종철은 한때 83kg까지 나가던 체중이 지금은 58kg, 체지방도 7%가 줄어 고지혈증과 지방간 등 모든 수치가 이제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옥동자 정종철이 몸짱으로 변신하게 된 계기는 바로 세 명의 아이들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돌아가신 정종철의 아버지께서는 생전에 건강미 넘치는 다부진 몸매의 소유자셨다고 합니다.
개그맨 정종철 또한 자신의 아이들에게 그런 아버지로 기억되고 싶어서 몸짱 대변신을 시작했다고 해요.

옥동자 정종철은 단순히 살을 빼는 것만으로는 요요현상을 이겨낼 수 없겠다는 생각에
다이어트와 병행하여 체지방을 줄이고 근육량을 늘리기로 했습니다.
무조건 굶기보다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여 식스팩을 완성해 나갔다는 것이죠.



옥동자 정종철은 식사량을 줄이되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양질의 단백질, 탄수화물, 채소는 적정 비율로 섭취했다고 합니다.
사실 처음부터 몸짱까지 생각했던 것은 아닌데 체형의 변화를 느끼면서 재미를 붙였다고 해요.
식스팩이 올라오기 시작한 이후부터는 복근강화기구까지 구매해 틈틈이 사용하고 있다는군요.

이제 정말 연예인 중에서는 살찐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어진 것 같아요.
그냥 다이어트에만 성공한 사람들도 부럽지만 옥동자 정종철의 경우처럼 식스팩 초콜릿 복근이 완성되어 어디서든 셔츠를 훌렁훌렁 벗어던질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관련글] [몸짱] 식스팩 초콜릿복근만들기 / 가슴근육 만들기


 다이어트 추천 사이트

한방비감원다이어트 - 다이어트 계산기를 통해 지방분해형 체질로 변화하기까지의 예상 기간 확인  [바로가기]
청솔머슬업 - 닭가슴살을 주성분으로 하여 함초 추출액 등을 넣어 배합한 헬스 및 다이어트 영양식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