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몸짱] 식스팩 초콜릿복근만들기 / 가슴근육 만들기


 식스팩 초콜릿복근 가슴근육  

가슴을 키우고 싶은 것은 여자들의 로망 뿐이 아닌 것 같아요. 닉쿤, 조권, 권상우 등의 상반신 누드 사진을 볼 때마다 평범한 우리 보통남자들은 주눅이 들게 마련입니다. 왕(王) 자가 큼지막하게 새겨지는 식스팩 초콜릿복근을 만들기 위해서는 일단 헬스장에서의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이 필요하죠.

원칙적 몸만들기 - 10점
김진건 지음, 이창훈 감수/책든사자


가슴근육을 키우는 데에 도움이 되는 웨이트트레이닝과 더불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할 것이 근육강화제를 복용하는 것입니다. 특히 잔근육을 제대로 살려 미스터 코리아에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일대일 코치 등을 통한 적당한 운동과 더불어 근육강화제를 규칙적으로 복용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시중에서 찾기가 쉽지 않아서 저도 얼마 전에서야 드디어 루트를 찾아서 복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현대과학의 힘은 정말이지 놀라운 것 같아요. 이런 상품이 나올 것이라고 누가 상상이나 했겠습니까? 주변에 물어봐도 다들 꾸준히 웨이트레이닝 하라는 정석적인 방법만 알려주지 이런 숨은 특급 정보는 잘 안 알려주더라고요.




 안전한 제품인가?  

가슴근육을 키우는 것이 목적이지만 건강을 해치고 싶은 것은 아니잖아요. 그래서 저는 혹시라도 이상한 성분이 들어있는 것은 아닌지 꼭 확인하는 습관이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한다는 것이 확인되어야만 복용을 시작합니다. 제 몸은 소중하니까요.

그런데 확인결과 믿지 못 할 재료가 단 1%도 들어있지 않다고 합니다. 식약청에서 정식으로 수입허가를 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청 수입허가를 정식통과한 원재료들로 13년 전통의 안전하며 위생적인 시스템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의 평은 어떠한가?  

저는 쇼핑몰 이용에 앞서 한가지 더 확인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다른 사람들의 평은 어떠한가의 점과 더불어 얼마나 빠른 피드백이 이루어지는가의 점입니다.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 쇼핑몰은 이용하지 않습니다. 예컨대 불만스러운 글이 쭉 이어져 있고 그에 대해 쇼핑몰이 무시로 일관할 경우 그 쇼핑몰은 거들떠보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 곳을 확인해봤더니 꾸준히 평들이 올라오고 있고, 즉각 즉각 쇼핑몰 측의 답변 내지 답글이 이어지고 있었습니다. 믿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제가 추천하는 제품은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식스팩닷컴 런 WPH웨이 입니다. 원래 14만원짜리 제품을 8만 5천원에 팔고 있습니다. 기본 적립금으로 4천2백원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고급쉐이커컵을 무료로 증정받거나 1천원을 추가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로 줄넘기, 악력기 중에서 한 가지를 증정받거나 역시 1천원을 추가 적립받을 수도 있습니다.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즉시사용이 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이 증정되고, 내몸자랑사진을 올리는 경우 3천원, 구매후기를 작성하면 1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내몸자랑사진은 몸이 어느 정도 완성된 후에 올려야겠죠. 구매후기는 제품 받고서 바로 올리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헬스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으므로 찬찬히 둘러보세요.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다음(daum)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