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이마트피자예약] 이마트피자 인터넷으로 예약 주문하기, 오늘 간식은 이마트피자 예약


이마트피자에 대해서 많이들 들어보셨죠? 엄청난 사이즈의 초대형 피자가 한 판에 11,500원이에요. 종류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콤비네이션 피자, 불고기 피자, 치즈디럭스 피자 이렇게 세가지죠. 문제는 그동안은 이마트 피자를 주문하기 위해서는 줄을 엄청 서서 기다려야 했고, 주문을 하면 찾아가기까지 서너시간은 기본이었기 때문에 장을 보고 나서 찾아가질 못하고, 다시 이마트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죠.



그런데 이제는 그런 불편을 감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이마트피자 인터넷 주문 예약시스템이 구비되었기 때문이죠. 이마트를 자택 집이나 직장 사무실에서 주문하고 예약한 시간에 간편하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이마트에서 이마트피자 인터넷 예약 주문을 받는 것은 아니고 피자예약 가능점포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주문시에도 콤피네이션피자, 불고기피자, 치즈디럭스피자 중에서 고르실 수 있습니다. 취향대로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풍부한 맛이 생각날 때면 콤비네이션피자를 주문하고, 담백한 맛을 즐기고 싶을 때면 치즈디럭스피자를 주문합니다. 주문한 이마트피자를 찾아갈 때는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 프린터가 없는 경우에도 이용에 지장이 없습니다.


3단계 주문법이 너무 간단하죠. 바로구매를 클릭하여 픽업점포와 수령희망일, 시간을 선택하신 후에 주문/결제하시면 됩니다. 휴대폰으로 주문확인 문자메시지가 오므로 예약시간에 찾아가서 주문확인 문자메시지를 보여주면 됩니다.


이마트 피자 예약 서비스 고객감사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최대 5만원까지 적립금이 쌓일 수 있습니다. 이마트 피자를 주문하려고 생각하셨던 분이시라면 이벤트 기간 내에 주문하면 혹시 누가 알아요? 5만원의 행운의 주인공이 되실 수도 있겠네요. 아래를 클릭하셔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맛있는 이마트피자를 식사 또는 간식으로 이용하세요. 얼마전에 이마트피자 주문하러 매장에 갔다가 반가운 소식이 있길래 블로그 포스토로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