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베스트5 보너스까지


존 바바토스 아티산 오 드 뚜왈렛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남자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향수 1위는 바로 존 바바토스 아티산 오 드 뚜왈렛이다. 이 향을 한번 맡고 나면 다른 향수는 사용하지 않게 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원래 가격이 엄청 비쌌는데 가격경쟁 붙으면서 이제 조금 리즈너블해져서 다행이다. 3만원 후반대에 125ml 구매 가능하다. 상품평이 1만개가 넘으니 직접 확인 가능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오드뚜왈렛

시원한 느낌의 향수로 무난한 향이라 할 수 있다. 일종의 스테디셀러 향수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출시된지 오래되었는데 아직까지도 인기가 끊길줄 모른다. 코가 민감해서 향수 잘 못 사용하는 이들도 캘빈클라인 씨케이원 오드뚜왈렛 사용해보고 만족하는 경우가 많다. 3만원대 중반 정도의 가격으로 200ml 구매 가능하다.

불가리 블루 옴므

사진에도 나와있듯이 여자들이 엄청 섹시하게 느끼는 향을 담고 있다. 예전에 박진영이 케이팝스타 오디션에서 이야기하길 좋은 향수에 일부러 나쁜 향을 섞는다고 한다. 일종의 대조효과인데 솔트카라멜이 달달하게 느껴지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그로 인해 야누스와 같은 강렬한 유혹의 향기를 담는 것이 불가리 블루 옴므 남자향수만의 매력이다.

베르사체 에로스 맨 오드뚜왈렛

남성의 힘과 관능을 담은 향수이다. 지속력이 좋은 향수라서 시간이 지날수록 오히려 좋은 잔향을 남긴다. 탑노트 민트오일, 레몬과육에 미들노트 통카빈, 바닐라에 베이스노트 바닐라빈, 오크우드 구성이다.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남자향수라 할 수 있다. 향수만큼 가격 부침이나 거품이 심한 제품군도 없는 듯한데 4만원 후반대에 100ml 제품 구매 가능하다.

페라리 블랙 오드뚜왈렛

페라리 블랙 오드뚜왈렛 남자향수는 무난한 향의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40ml 75ml 125ml 제품 이렇게 3가지 용량으로 나오는데 다들 알고 있는 것처럼 125ml 제품이 가성비가 가장 좋다. 심지어 여성들도 찾을 정도로 여성향수 겸용 유니섹스 향수이기도 하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블루

원래는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향수 베스트5 정도만 소개하고 끝내려고 했는데 보너스로 개인적인 원픽 아이템 제품 하나 추가로 소개하고자 한다. 존바바토스 아티산 오드뚜왈렛 제품이 최고라는 점은 이미 소개했는데 하나의 향수만 계속 사용하다 보면 잠시 권태기가 올 수 있는데 그럴 때 사용하기 좋은 세컨향수 느낌으로 사용하기에 좋다.  용기도 너무 멋있다. 3만원대 중반 정도의 가격으로 125ml 제품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