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로데오 맛집 목동 이자카야 산카이 매콤한 유린기 돈코츠라멘



목동로데오 인근에서 가볍게 한잔 빨기 위해

목동 이자카야 산카이를 찾게 되었다.



히라가나를 어느 정도 익혔더니만

해석은 안될지언정 독음까지는 가능하여 뿌듯



다행히 메뉴판에서 산카이의 뜻을 소개

이렇게나 깊은 뜻이 숨어있었는지 미처 몰랐다.



한국사람들처럼 세트를 좋아하는 경우도 드문듯

근데 개인적으로는 따로 따로 골라내는 것을 더 선호



매콤한 유린기 앞에 인기라고 쓰여 있더라.

산카이 유린기보다 무려 천원이 더 비싸지만 쉐프를 함 믿어보기로



사케세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더만

이벤트를 너무나 애정하여 자연스레 눈길이 갔다.



내부는 조도를 살짝 낮춰서 분위기 좋다.

이자카야의 이런 느낌 완전 싸랑



커피숍에서 소개팅 조명빨 세우는 경우가 아니라면

이렇게 살짝 어두침침한 설정이 더 편한 것 같음



이자카야답게 사케 종류도 여러 가지 구비

벽면을 장식하고 있으니까 멋지더라.



본격적으로 안주가 하나 둘 등장하기에 앞서

기본안주가 나와주어 일단 달리기 시작



하이트도 좋고 카스도 좋고 뭐 맥주면 다 좋은데

하이트 국산맥주로 주문했더니 병따개도 하이트



인기메뉴로 기대를 한몸에 받은 매콤한 유린기

오픈주방에서 튀기는 모습을 보고 더욱 반함



일본식 이자카야인만큼 돈코츠라멘도 시도하기

돈코츠라멘 위에 차슈도 맛있고 국물도 진함



마치 여배우사진처럼 가까이에서 찍어도

전혀 굴욕 없는 양질의 메뉴



국물 밑에 라멘 면발이 가득하길래

간이 잘 배도록 한번 저어주는 센스



술은 하이트, 안주는 매콤한유린기, 식사는 돈코츠라멘

가볍게 한잔하기에 딱 좋은 구성이라 대만족



산카이 목동로데오점은 지하철 5호선

목동역 1번출구에서 완전 가깝다.


위드블로그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양천구 신정동 902-1 2층 | 산카이 목동로데오점
도움말 Daum 지도



소박한 일상 이야기들을 담은 체리보이의 세상 들여다보기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취업, 이직, 투잡, 기타경력 개발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모아놓은 링크입니다. 유망 직종 및 자격증에 대한 관련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곳이에요. 같은 이름, 주소, 연락처로 최대 3개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무리 간단한 시험이고 또 개인의 능력이 뛰어날지라도 3개가 넘는 시험을 한꺼번에 준비하는 것은 무리일 것 같긴 해요. 암튼 신중하게 3개를 골라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4대보험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건강식이요법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소비자전문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결혼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공인중개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교육마술지도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다문화 가정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도로교통사고감정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물류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뷰티&패션스타일리스트 무료자료 신청 [링크]
  사회복지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창의사고력지도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한글 컴퓨터 속기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심리 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연예인관리사(연예인매니저) 무료자료 신청 [링크]
  주택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노인여가건강 관리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평생교육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직업상담사 무료자료 신청 [링크]
  "자격증정보지원센터" 바로가기 [링크]

  토목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검찰사무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소방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일반행정직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교육행정직 무료자료 신청 [링크]
  사회복지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보건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9급 세무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경찰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교정직 공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군무원 무료자료 신청 [링크]

  "자격증에 대한 모든 것" 바로가기 [링크]
Posted by 체리보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6.01.27 17:4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