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술집 술선생 잭 영등포역술집
영등포에서 2층과 3층에 걸쳐 엄청난 규모로 운영되는 술집이 있습니다.
바로 영등포술집 맛집 술선생 잭인데요 소주, 양주, 칵테일, 다트 기타 등등 없는게 없습니다.
소주랑 민속주 그리고 맥주 색션인데요, 이중에서 호가든, 스텔라, 산토리 샘플러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도 핫식스나 토닉워터까지 구비되어 있는데요, 웰치스 포도맛이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양주 세트도 데낄라 세트, 보드카 세트 등 잘 구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거 세트, 위스키 세트, 진 세트 그리고 심지어 사케까지 준비가 되어 있는 것 놀랍습니다.
참이슬 세트, 드라이디 세트, 치맥세트도 있는데요, 정말 세트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커플세트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안주와 메로나주, 스크류카스, 코로나리타 등의 조합도 있습니다.
한정세트는 10시 이전까지만 주문이 가능하고요, 회식 스페셜 세트는 완전 푸짐해 보입니다.
기본적인 칵테일 종류가 다 구비가 되어 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칼루아밀크랑 베일리스밀크도 있습니다.
이제 안주 코너로 넘어가는데요, 독일소시지에서부터 신당동 즉석떡볶이까지 선택의 폭이 넓군요.
훈제삼겹부추, 훈제삼겹두부,족발 부추무침, 매콤계란말이 등 입맛을 다시게 하는 안주들이 많아요.
일반적인 호프집 안주들이 다양하게 있고요, 신기한 안주로 16가지 마른안주모듬도 있습니다.
해물누룽지탕, 모듬오뎅샤브, 연어샐러드 등 부담이 덜한 안주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기본안주가 등장하는데요, 학창시절 즐겨먹던 조미김이 무척 친근합니다.
나쵸 그것도 치즈나쵸는 보통 주문을 해야만 나오는 것이 일반적인데 여기서는 무려 기분안주랍니다.
웰치스 포도맛 드링크 오랜만에 마셔보니 추억의 그 맛이 아주 좋습니다.
다양한 생맥주의 맛을 경험하고 싶은 마음에 호가든, 산토리, 스텔라가 모두 나오는 샘플러를 주문했죠.
사실 큰 기대 없이 계절과일 안주를 주문했었는데 완전 실하게 나와서 기분이 아주 좋아졌습니다.
청포도, 적포도, 메론, 파인애플, 수박, 바나나가 일단 푸짐하게 나와줘서 좋더군요.
아직 여름이 오기 전이지만 시원한 수박이 여러 조각 나와서 입이 찢어지고 말았습니다.
귤, 사과, 배, 토마토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과일을 고르게 맛볼 수 있어서 기분 업이랍니다.
영등포역 대표 술집 술선생 잭의 장점은 요즘 유행하는 룸 형태라서 방해받지 않고 마실 수 있다는 것이죠.
응답하라 추억의 메뉴를 통해 안주 추가 주문시 7천원짜리 추억의 안주들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기타 여러 멤버끼리 한 잔 즐기기에 딱 좋은 룸호프 술선생 잭이랍니다.
술선생잭은 영등포역에서도 가깝고 신길역에서도 가까운 영등포술집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