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맛집탐방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 장충동 맛집 동대입구 카페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 장충동 맛집 동대입구 카페



장충체육관 들르실 때 요기하실만한 곳 뉴욕핫도그앤커피 장충체육관점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주말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 완전 한산해서 뉴욕핫도그앤커피 내부 실내 사진을 찍기 좋았어요.



뉴욕핫도그앤커피에서는 상호명처럼 뉴욕 스타일의 핫도그와 커피를 판매하고 수제버거도 있더군요.



아이 러브 뉴욕이라고 쓰여 있는 티셔츠도 정말 많이 봤는데 핫도그로 색다르게 표현하였네요.



뉴욕핫도그앤커피 전광판을 통해 이렇게 메뉴들이 돌아가면서 하나씩 소개되더군요.



캐릭터 상품도 여럿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는 듯하고 카운터에서 주문하시면 되는 듯합니다.



한쪽 벽면에 뉴욕핫도그앤커피에 대한 소개가 형상화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찍어오려고 했는데 가격이 올라서 메뉴판과 전광판 가격이 다르니 주문하실 때 유의하세요.



메뉴판에 후렌치 후라이가 3,500원이었는데 4,500원으로 천원 올랐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후렌치 후라이가 라지(L) 사이즈라고 하는데 미디엄(M) 사이즈는 따로 판매하지 않으신다고 해요.



뉴욕핫도그앤커피 시그니쳐 메뉴인 NY버거, 불고기핫도그, 후렌치 후라이, 초코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수제햄버거 NY 버거, 불고기 핫도그, 후렌치 후라이, 초코쉐이크가 한꺼번에 나온 모습입니다.



불고기 핫도그는 기본 플레인 핫도그 위에 고명으로 불고기가 올라가 있는 형태로 매콤하면서 달콤합니다.



NY 버거는 기본에 충실한 햄버거의 느낌인데요, 일회용 포크와 나이프를 요청하셔서 잘라 드시면 편합니다.



후렌치 후라이 감자튀김의 모습인데요, 라지(L) 사이즈라고는 하지만 양이 많은 편이라고 보긴 어려워요.



마지막으로 초코쉐이크는 엄청 달달한 고칼로리를 기대했는데 약간 심심하고 담백한 스타일입니다.





뉴욕핫도그앤커피의 프리미엄 스토어인 장충체육관점은 동대입구역 5벉출구 나와서 우측 인근에 있습니다.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