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맛집 뚜띠쿠치나 공덕점 마포역 맛집 방문 후기
불금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 함께 즐기는 이탈리안 화덕피자 뚜띠쿠치나 공덕점을 찾았습니다. 업체 측에서 마포역 맛집으로 소개를 요청하여 그렇게 적었지만 실제로는 공덕역에서 더 가깝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 뒷부분에 위치 지도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뚜띠쿠치나 공덕점 메뉴판은 테이블보 역할을 하는 종이에 적혀 있는 시스템이었습니다. 화덕피자 전문점답게 피자 메뉴가 여러 가지 있고, 토마토소스, 크림소스, 올리브오일 파스타 메뉴가 있는데, 통상 다른 곳에서 흔히 제공되는 식전빵은 없고 원하신다면 별도로 주문하여 가격을 지불하셔야 하는 듯합니다.
뚜띠쿠치나 공덕점 방문 후기를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올리실 경우 생맥주, 에이드 음료 또는 하우스와인이 무료라고 합니다.
저녁 메뉴로 디너 세트가 2인 세트, 3인 세트, 4인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니 참조하세요. 로마, 나폴리, 베네치아 세트의 경우 샐러드, 파스타 또는 리조또, 피자,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테이크 세트는 기본적으로 스테이크를 사람 수만큼 주문하는 구성이네요.
뚜띠쿠치나 공덕점 내부 모습인데 전면에 보이는 것은 젤라또이고 좌측으로는 피클 셀프바가 있습니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오른쪽에 오픈주방이 있어서 음식이 조리되는 모습을 확인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토마토소스 스파게티로 주문한 푸르띠 디 마레가 먼저 등장하였는데 매콤하면서 달달합니다. 새우, 홍합, 모시조개, 오징어 등 해산물이 들어갑니다.
셀프바에서 피클을 가져왔는데 옆 테이블을 보니 주인 아주머니 맘에 들면 가져다 주시기도 하는가 봐요. 오이피클과 무피클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간이 그렇게 쎄지는 않은 듯합니다.
사이다 음료를 주문했는데 얼음이 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여 2천원 가격에 비해 가성비가 많이 떨어집니다. 음료를 주문하실 생각이시라면 다른 음료를 주문하시는 것이 나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화덕피자인 콰트로 치즈 피자가 등장하였는데 나이프는 제공되지 않으므로 손으로 들고 먹어야 합니다. 다른 블로거분의 리뷰를 보니 나이프를 요청하면 주인 아주머니께서 좋아하지 않으신다고 해요.
콰트로 치즈 피자를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인데 화덕 피자 크러스트 부분이 많이 부풀어오른 모습입니다. 콰트로 치즈 피자는 이름 그대로 4가지 치즈가 들어간 기본적인 형태의 피자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하실 경우 먹물빵 도우 형태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푸르띠 디 마레와 사이다까지 도합 만오천오백원 결제하였습니다. 2층이 있긴 한데 예약 후 조금이라도 늦을 경우 미리 연락을 취하더라도 자리가 없어지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콰트로 치즈 피자만 무료 제공되었고 푸르띠 디 마레와 사이다는 모두 제값을 지불하여 도합 만오천오백원 지불하였습니다. 1층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곳에서 일부러 찾아오기보다는 주로 동네 주민들이 찾으시는 것으로 보입니다. 뚜띠쿠치나 공덕점 주소는 서울 마포구 공덕동 249-36 이고 전화번호는 (02)717-3356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