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프의국수전 이대점 맛집 탐방기
셰프의국수전 체인점이 요즘 너무나도 많이 보이던데 셰프의 국수전 이대점을 찾았습니다.
셰프의 국수전 오면서부터 시그니쳐 메뉴에 해당하는 셰프의 국수는 꼭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죠.
셰프의 국수전에서 국수만 파는 것은 아니고 감자 야채 고로케, 부추새우 튀김 등 곁들임메뉴도 있죠.
겨울에는 한시적으로 들깨국수, 매생이 굴국밥 등의 계절메뉴가 등장하기도 하였습니다.
꼬치어묵국수, 잔치국수 기타 등등 셰프의국수전에는 국수 메뉴가 참으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왕만두 칼국수도 먹음직스럽고 소고기 짬뽕은 보통맛과 매운맛 중에서 고르실 수가 있습니다.
소고기 직화 사시미가 참 먹음직스러운데 위 사진은 아래에서 더 리얼하게 감상하실 수 있겠습니다.
국수로는 살짝 허하다 싶으시면 셰프의 대한 돈부리, 청국장 돈부리 등 덮밥류를 시도해보세요.
소고기카레돈부리도 있고 제육돈부리는 있다가 밑에 실물로 등장하니 기대 많이 해주세요.
물은 셀프이고 와이파이 사용 가능한데 와이파이 아이디만 봐도 셰프의 국수전 이대점이란게 보이시죠?
셰프의 국수 메뉴가 가장 먼저 나왔는데 국물이 아주 시원하고 다양한 고명이 얹어져 있어 맛있습니다.
제육돈부리는 엄청 맵게 나오기 때문에 칼칼한 메뉴 선호하시는 분이시라면 반하실 지도 모릅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불초밥 등장인데 위처럼 날것으로 등장하여 자리에서 직접 익혀주신답니다.
중간쯤 셰프의 국수전 불초밥이 마구마구 익어가고 있는 모습인데 실제로 보면 더 환상적입니다.
이제 거의 마지막까지 불초밥이 익어가는 모습인데 익힘 정도를 미리 말씀해주시면 맞춰주신다고 해요.
셰프의 국수전 불초밥이 완성된 모습인데 달달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습니다.
이대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이대방향으로 올라가다 중간쯤에 있는데 골목 들어가기 전 밖에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