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티스트 드라이샴푸 사용후기
바티스트 드라이샴푸에 대한 사용후기를 올리고자 합니다. 체리보이 같은 경우 떡진머리라서 자연기름이 마구마구 생성되는 체질이기 때문에 아침마다 머리를 감지 않으면 안되는 체질입니다. 그런데 아침 시간 1분 1초가 얼마나 빨리 가는지 다들 아시죠? 그래서 고충이 많았는데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물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다고 하여 머리 감는 시간이 엄청 절약되지 않을까 하는 부푼 기대를 안고 체험 후 사용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사용법 사용방법은 무척 간단합니다. 머릿결로부터 20센치 정도 떨어진 곳에서 무스 바르듯이 가볍게 분사해 줍니다. 제품분사시 하얗게 가루가 나오는 것은 쌀 전분 원료라서 머리카락과 두피를 약 1분가량 매만져주는 사이에 완전히 사라집니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머리를 감기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을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아이템이랍니다. 유럽을 중심으로 많이들 사용한다고 해요.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향기별로 종류가 여섯 가지 정도 되는데요, 더욱 깜찍한 미니 사이즈도 있으니까 취향대로 골라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사용한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blush향으로 꽃향기와 과일향기를 섞어놓은 것으로 이성에게 특히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향이랍니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는 올리브영, 홈플러스, 롯데 기타 등등 왠만한 인터넷몰이나 판매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씨제이몰 에서는 1+1 행사도 진행하고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