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커버력좋은 CC크림 바닐리안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추천 후기


커버력좋은 CC크림 바닐리안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추천 후기

 

 

 

 

자연주의 내추럴 화장품을 지향하는 달파니스 바닐리안의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택배로 도착하였는데 뽁뽁이에 둘러싸여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한동안 비비크림이 대세를 이루더니 요즘에는 씨씨크림이 한창 인기 아이템입니다. 체리보이가 유행에 굉장히 둔감한 편인데도 요즘들어 심심찮게 CC크림 이야기를 접하고 있는 것은 그만큼 씨씨크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겠죠.

 

 

 

 

바닐리안 씨씨크림에는 복합성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용 프로폴리스 추출물 30%를 함유한 프로폴리스 씨씨크림, 지성 피부용으로 해삼추출물을 42% 함유한 마린 씨씨크림, 건성 피부용으로 갈락토미세스 발효여과물을 42% 함유한 갈락토미 씨씨크림이 있습니다.

 

 

 

 

세 가지 타입 모두 욕심이 나지만 건성이나 지성으로 딱 분류하기 애매한 피부타입이고 요즘 뜨고 있는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서 여러 식물로부터 뽑아낸 수지와 같은 물질에 꿀벌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인데 항염, 항산화, 면역증강 등 여러 가지 효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죠.

 

 

 

 

내추럴 화장품 전문기업 달파니스 바닐리안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달파니스 바닐리안 CC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3중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씨씨크림이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Complete Combo의 약자로서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갖는다는 의미입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해주는 것이죠. 화장 효과를 거둠과 동시에 피부가 좋아지기까지 하는 셈이니 너무나 좋은거죠.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을 따로 사용한다면 피부에 덕칠 떡칠 들어가지 않을 수 없고 그렇게 되면 피부가 많이 손상되는 것은 필연적입니다.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기능을 하는 올인원 크림이 인기를 끄는 이유입니다.

 

 

 

 

달파니스 바닐리안을 라뷰하는 이유는 천연성분을 많이 사용하여 피부에 불필요한 자극을 일으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커버력좋은 CC크림 바닐리안 프로폴리스 씨씨크림에 대한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