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큐원 상쾌환 술자리 숙취해소 환


큐원 상쾌환 술자리 숙취해소 환

 

 

 

 

큐원 상쾌환 술자리 숙취해소 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큐원 상쾌한이 아니고 큐원 상쾌환이라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술마신 다음날에도 상쾌해지는 환입니다. 비록 한끝차이지만 달라지면 헛갈리기 쉬우니까요.

 

 

 

 

샐러리맨은 쉬고 싶다는 어느 광고처럼 직장인 샐러리맨은 참 고달픕니다. 업무시간에는 업무하기 바쁘고 퇴근 후에도 술자리에 여기 저기 끌려다니기 마련이죠. 그런데 흔히 하는 시쳇말로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내 건강은 내가 챙겨주어야 합니다. 직장인이 회사에 충성하다 몸 버리면 다 말짱 도루묵입니다.

 

 

 

 

그런데 큐원 상쾌환은 효모 추출물 24%를 함유하고 있어 숙취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음주 30분 전에 물과 함께 드시면 효과가 있고 음주 후에 하나를 더 드시면 효과가 배가된다죠. 음주 후에 드실 때는 시간 제한이 없기 때문에 곧바로 드시면 됩니다.

 

 

 

 

큐원 상쾌환에 앞서 소개드린 효모추출물을 비롯해 헛개나무 열매, 칡꽃 등 숙취해소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환 타입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가 간편합니다.

 

 

 

 

큐원 상쾌환 소비자 가격은 3g 1봉 1회분에 2,500원입니다. 만원의 행복도 아니고 단돈 2,500원의 행복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거두는 것이 현명한 소비로 가는 길이겠죠.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 환 페이스북도 있는 것 아시나요? http://www.facebook.com/qonefreshhwan 페이스북에서 현재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서 소중한 친구들 또는 동료들에게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 환을 선물하실 수도 있답니다. 이벤트 페이지 주소는 http://on.fb.me/1hGVTPH 응모기간은 1차로 6월 2일부터 15일까지, 그리고 다시 2차로 6월 23일도 7월 6일까지입니다.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상쾌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술자리가 잦은 친구들이나 직장동료 여러분들에게 상쾌환으로 상쾌함을 선물하실 수 있으실 듯합니다.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 환 한 박스에 10개가 들어 있더라구요. 큐원 상쾌환은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필요합니다. 걱정 없는 유쾌한 술자리를 원하시는 분들, 회식 후에도 회식 다음날, 술마신 다음날 경쾌하게 출근길 발걸음을 옮기고 싶으신 분들, 숙취 때문에 회식이나 각종 술자리 모임에 대해 포비아 내지 트라우마를 갖고 계신 분들, 잦은 술자리 때문에 평소 여러 숙취해소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 중에서 어느 하나에라도 해당되신다면 큐원 상쾌환에 대한 만족도가 높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굳이 무대리와 같은 영업사원이 아니더라도 웹툰 만화 미생에도 나왔듯이 직장인에게 술자리는 피할 수 없는 숙명입니다. 사내정치가 대개 술자리에서 이루어지기 마련이니까요. 그런데 큐원 상쾌환은 숙취해소 음료처럼 크기가 큰 것도 아니라서 휴대의 불편이 거의 없고 간편하게 약처럼 갖고 다니실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합니다. 다만 약이 대개 식후 30분인 것과 달리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 환은 음주 30분 전에 드시는 것이 좋고 음주 후에 1+1으로 하나 더 드시면 효과가 배가될 수 있다는 점 알아두세요.

 

 

 

 

술마신 다음에도 상쾌한 일상을 가능하게 해주는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 환이 있음에 너무나 감사합니다. 웹검색을 해보니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대기업 씨제이몰에서 큐원 상쾌환 숙취해소 환 제품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더군요. 언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인지 알 수 없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할인 이벤트 소개 연결링크를 참조하세요.

 

 

이 글은 해당 브랜드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