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한국 벨기에 JW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


2014 브라질 월드컵 한국전 한국 벨기에 JW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 많이들 시청하고 계신가요? 새벽의 단잠을 애써 쫓아내며 관람하는 월드컵 한국전에 단단히 대비하기 위해 포도당 음료 4PM을 준비해 놓았습니다.

 

 

 

 

JW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의 경우 뇌세포의 유일한 에너지원이자 부족시 집중력 저하를 일으킬 수 있는 포도당을 공급하여 지친 육신과 정신을 깨워줍니다.

 

 

 

 

4PM은 포도당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인공이 아닌 천연과즙을 가미하였으며, 몸에 좋은 영양소라 할 수 있는 비타민C 또한 함유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한국전이 주로 밤 늦게 있어서 치맥, 피맥 같은 것으로 시원한 생맥주 그리고 기름진 안주와 함께 월드컵 경기를 즐겼는데 이제는 이른 아침이다보니 오히려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피로 회복 음료를 마셔주는 것이 좋습니다.

 

 

 

 

JW중외제약에서 나오는 포도당 음료 4PM은 원래 나른한 오후 4시 지친 몸과 정신을 깨워주는 음료라고 합니다. 딱 피곤이 몰려오는 시점에 마셔주는 것도 좋겠네요.

 

 

 

 

JW 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은 목이 마르고 지칠 때 밖에서 마셔주는 것도 좋습니다. 뇌 세포의 유일한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함유하고 있지만 음료수로 섭취해도 우리 몸이 100% 흡수하여 에너지로 이용합니다.

 

 

 

 

JW 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은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손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PM 레몬맛과 포도맛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시원하게 JW중외제약 포도당 음료 4PM을 마셔주면 마치 세상을 다 가진듯한 기분이 듭니다. 포도당 음료 4PM 용량도 푸짐한 420mL라서 들고 다니면서 천천히 마실 수 있습니다.

 

 

 

* 위 4PM은 소개를 위해 JW 중외제약으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