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페로몬향수 효과 추천 효능 후기


페로몬향수 효과 추천 효능 후기

 

페로몬향수의 효과에 대해 많이들 들어보셨나요?

페로몬향수는 이성을 유혹하는 향수라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페로몬향수는 케이블방송 이브의선택 5%에도 소개된 바가 있고 신문지상에도 본 적 있으실 거에요.

심지어 영업사원들의 경우에도 페로몬향수를 사용하면 매출이 크게 늘어난다고 합니다.

사랑에 빠졌을 때처럼 기분 좋게 황홀하게 만드는 페로몬향수의 향기에 그냥 녹아버리는 것이죠.

 

공중파 SBS TV 백만불미스터리에서도 페로몬향수에 대해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한국경제, 경향신문, 스포츠 투데이, 쎄씨 잡지 등에서도 그 놀라운 효능에 대해 다루었다죠.

 

한참 이성에 눈을 뜨던 시절 그 때는 왜 페로몬향수 같은 것이 없었을까요?

자연향 땀냄새 ;;; 무한 발사하면서 무모하게 들이대던 그 시절이 갑자기 부끄럽습니다.

 

 

페로몬향수 효과 효능

 

 

굿아이 페로몬향수만의 섬세한 배려

 

굿아이 페로몬향수는 사랑의 나라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원산지 프랑스 수입정품 페로몬 향수입니다.

 

굿아이페로몬 향수 구매시 향수공병이 서비스로 제공되고 다른 스틱향수도 하나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굿아이페로몬향수 1개만 주문하는 경우에도 배송료는 별도로 부과되지 않는다고 해요.

 

간혹 저급페로몬인 동물페로몬으로 만든 향수를 페로몬향수로 파는 경우가 있지만

굿아이페로몬의 피오나 러브포이즌 페로몬향수의 경우 고급페로몬 인간페로몬 성분이라고 합니다.

침대에서 동물적인 사랑을 나누더라도 일단 향수는 그래도 인간페로몬 향수를 써야 하지 않겠습니까?

 

 

페로몬향수 효과

 

 

요즘 헌법재판소의 인터넷 실명제 위헌 결정으로 시끌벅적한데

프랑스 직수입 피오나 러브포이즌 페로몬향수를 판매하는 페로몬향수전문몰 굿아이페로몬의 경우

예전부터 회원가입할 때조차 주민등록번호를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고객들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는 곳이지요.

 

심지어 배송 물품명에 페로몬향수라고 쓰여 있을까봐 걱정하시는 왕소심 A형 분들도 계시던데

상품명을 화장품으로 하여 배송되는 섬세한 배려는 굿아이페로몬쇼핑몰의 기본이랍니다.

 

 

페로몬향수 효과 효능

 

 

페로몬향수 누가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

 

 

페로몬향수는 본인이 직접 사용하여 효과를 보는 것은 아주 기본이고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짝지에게 선물하면 하루 종일 사랑의 기운에 알딸딸 하늘로 날라갈 것만 같습니다.  

이성친구 한 번 사귀어보지 못한 숙맥 친구 있으면 그 쑥맥 친구에게 선물해도 아주 좋아라 합니다.

심지어 영업사원들의 경우에도 페로몬향수를 사용하고부터 매출이 급상승했다는 보고도 있다고 해요.

 

페로몬향수를 뿌리고부터 30분 정도 지나야 마법의 페로몬향수 효과가 제대로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데이트나 소개팅을 앞두고 계신 경우 30분 전부터 페로몬향수를 미리 칙칙 뿌려주는 센스 잊지 마세요.

보통향수보다 향이 오래가서 피오라 러브포이즌 페로몬향수는 향이 4시간 이상 장시간 지속된답니다.

 

 

페로몬향수 효과

 

 

굿아이 페로몬향수 소개글을 보면 아래와 같은 분들에게 페로몬향수를 권한다고 해요.

 

- 애인이나 배우자와 낭만적이고 무드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

- 자신의 매혹적인 관능미를 한층 돋보이게 하고 싶은 분

- 데이트, 미팅, 면접 등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은 분

- 자신만의 품위와 개성을 향기로 세련되게 표현하고 싶은 분

- 선물을 할 곳이 있는데 참신하고 고급스러운 선물을 찾고 있는 분

 

[프랑스 직수입 페로몬향수 피오나 러브포이즌 효능 후기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