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자기계발

[책] 중국어 PHOTO VOCA - 사진으로 배우는 어학서 Photo Voca


어릴 적에 한글을 처음 배울 때 그림책을 보면서 열심히 "사과", "바나나" 등을 공부했던 기억이 어렴풋하게 남아 있어요. 영어단어도 비슷한 방법으로 익혔기 때문에 영단어처럼 중국어도 비슷한 방법으로 공부한다면 흥미를 붙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책 중국어 photo voca는 중국어 필수 단어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학에 있어서는 항상 단어실력이 기본이 되는 것 같아요. 하루에 영어단어 10개씩이라도 매일 외우라던 어르신들의 말씀이 늘 실감나죠. 하다 못해 한국말의 경우에도 고급스러운 단어들을 알고 있으면 더 멋지게 표현할 수 있는 경우들이 참 많잖아요. 이 책 중국어 포토보카와 hsk5급 준비책을 잘 활용하면 시너지를 일으키면서 중국어 실력이 쑥쑥 늘어나겠죠?

[관련글] 신 hsk 한 권이면 끝 5급 - 중국어 hsk 5급 수험서


한참 책을 보다 보니 어릴적으로 돌아간 느낌이에요. 중국어 공부에 있어서는 아직 걸음마 단계이니 아이와 같은 마음으로 하나 둘씩 호기심을 유지하면서 배워나가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중국어 필수어휘 약 2,000개 그리고 사진은 600여장이 수록되어 있답니다. 이 책 중국어 PHOTO VOC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중국어 Photo Voca - 10점
마음과마음 편집부 엮음, 이은오 사진/마음과마음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