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쇼핑몰 베스트셀러 인기상품


더페이스샵에 대해 알고 계시죠? 더페이스샵은 스킨케어, 클렌징, 마사지, 팩, 메이크업, 바디용품, 헤어용품, 향수, 남성화장품, 베이비화장품, 화장소품 등을 판매하는 화장품 전문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더페이스샵쇼핑몰을 많이 발견할 수 있죠. 그만큼 경제적이면서 실용적인 화장품들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일전에 무료샘플화장품들을 소개한 적이 있는데 아낄 수 있으면 최대한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무료샘플] 화장품 무료 샘플 사이트 총정리


더페이스샵에서는 카테고리별로 소위 잘나가는 베스트셀러 인기상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월간 베스트셀러 상품과 주간 베스트셀러 상품도 선정하고 있으므로 유행하는 화장품 경향 트렌드를 읽기에 적합합니다. 더페이스샵에서 잘나가는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소개하겠습니다.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지금 소개하는 내용과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먼저 스킨케어 부문입니다.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선크림 제품이 1위에 올라 있습니다. 내추럴 선 aq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입니다. 다음으로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순위권에 있습니다. 미인도 제품들로 명한미인도경락탄력아이크림, 미인도현경락탄력크림, 미인도본초윤에센스가 2위, 4위, 5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 스킨케어 제품은 아르생뜨에코 테라피익스트림 모이스처토닉위드에센셜입니다.


다음으로 클렌징/마사지/팩 제품입니다. 허브데이클렌징티슈가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피부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클렌징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2위부터 5위까지도 모조리 클렌징 제품입니다. 클린페이스아크네솔루션폼클렌징, 허브데이365촉촉알로에클렌징폼, 미감수브라이트클렌징크림, 미감수브라이트클렌징폼 순입니다.


메이크업 우수판매제품으로는 젊어보이는 동안 쌩얼아이템 비비크림 계열들이 있습니다. 페이스잇파워퍼펙션비비SPF37PA++01화사한베이지, 페이스잇파워퍼펙션비비SPF37PA++02내추럴베이지, 클린페이스오일 프리비비크림, 네오클래식옴므비비크림SPF20PA++ 제품이 인기제품입니다.


이번에는 바디용품과 헤어용품입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팔리고 있습니다. 센스워시이너클렌저, 스마일풋필링, 쥬얼테라피디펜스워터에센스, 코튼후레쉬데오드란트스프레이(no fragrance), 밀크플러스카밍모이스처크림샤워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죠.


남성용품이나 베이비용품으로는 어떠한 아이템들이 인기 아이템들일까요? 3위에 오른 네오클래식옴므화이트서지선크림SPF50+PA+++를 제외한다면 역시 남성용품의 대세는 스킨로션 즉 스킨과 로션이로군요. 허브앤릴리프플래쉬옴므 세범프리스킨, 허브앤릴리프플래쉬옴므 세범프리로션, 뉴퓨어포맨로션, 뉴퓨어포맨스킨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화장소품입니다. 가장 저렴하고 사소한 듯해 보이지만 빠지면 안 되는 제품들입니다. TSF데일리뷰티툴즈3M기름종이, 일반 화장솜, 실키 앤 소프트 고급화장솜, 데일리뷰티툴즈 여성용 바디면도기를 찾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더페이스샵 제품의 경우 퇴근길에 들러서 사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여유 있는 시간에 혹은 회사에서 몰래 하는 인터넷쇼핑을 통해 장을 봐두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각종 이벤트도 있고 베스트셀러 상품들이 계속 업데이트되므로 종종 들러서 체크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이어트 계산기 

다이어트 계산기 - 성별, 나이, 키, 체중, 직업을 입력하면 다이어트 성공 지수와 예상 기간을 확인할 수 있음, 체질다이어트로 유명한 경희감비원 연구실에서 제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