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외모관리

[무료샘플] 화장품 무료 샘플 사이트 총정리


어떤 화장품을 사용할 것인가를 결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화장품이란 것이 내 몸에 직접 바르는 것이기 때문에 그 선택에 있어 신중해지기 마련이죠. 그렇기 때문에 화장품회사들이 화장품 무료샘플을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한번 무료샘플 화장품 내지 화장품 견본품을 사용해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배려라고 할 수 있겠죠.

심지어 화장품 샘플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화장품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 훨씬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화장품 샘플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들을 모아봤습니다.




 BRTC  

BRTC는 Bio Remedies Therapeutic Cosmetics의 약어로 자연의 피부 친화적 조성물로 피부 케어를 도와 관리 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코슈메슈티컬 전문 브랜드입니다.

매달 신규 가입 회원에 대해 무료 10종의 샘플 파우치를 가입 다음달인 익월 5일에 발송합니다. DM발송 업체를 통해 회원가입시 기재된 주소지로 일괄 우편 발송되는 것으로, 비알티씨 샘플 파우치와 씨엘포(cl4) 샘플 파우치 총 10종을 랜덤 증정하는 것이죠.

 에코케어  

에코케어(ecocare)는 민감성, 트러블 피부를 위한 천연기능성화장품으로 자연에서 찾은 식물성 천연 유효성분을 과학적으로 정제, 배합하여 하나로 융합시켜 피부과학을 실현하는 곳입니다.

에코케어 샘플은 내용물이 무척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안전한 배송을 위해 부득이하게 3,000원 택배비를 받지만 이 3,000원은 다시 적립금으로 쌓이기 때문에 다른 제품 구매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5,000원 상당의 샘플이 담겨 있다고 하는데 신청자가 무척 많습니다.



 씨유이샵  

CU클린업 공식 화장품 쇼핑몰인 씨유이샵(cu eshop)은 클린업 화장품 본사 쇼핑몰로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을 취급하는 곳입니다.

씨유이샵 제목에도 나와 있듯이 회원 가입을 하면 체험 4종 샘플이 주어집니다. 주간 단위로 신규 가입자를 모아서 일주일마다 일괄하여 샘플을 배송하고 있습니다.




 뷰티크레딧  

뷰티크레딧은 꽃을든남자 소망화장품의 인터넷쇼핑몰입니다. 뷰티크레딧은 소망화장품에서 직접 제조하고, 전세계 유명브랜드 제품을 만들어온 한국콜마와 코스맥스가 협력업체로서 함께 탄생한 곳입니다.

신규가입의 경우에만 샘플을 제공하는 곳들과 달리 뷰티크레딧의 경우 기존회원도 지속적으로 샘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른바 출첵 이벤트를 통해서입니다.

예컨대 일주일간 매일 뷰티크레딧 사이트에 접속하여 출석 도장을 찍으면 견본3종 세트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한 달 내내 뷰티크레딧 사이트에 매일 접속할 경우에는 샘플이 아닌 정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웨트러스트 인클리어  

웨트러스트는 화장품이 아닌 일회용 고급 여성용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여성청결제와 윤활보습제를 판매하는 곳이죠. 건조증, 청결관리, 작열감, 가려움증, 악취, 염증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솔루션입니다.


 구달  

구달은 천연화장품입니다. 모든 여성의 피부에 힘과 에너지가 샘솟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성스러운 '구달' (Goodal) 예식에서 사용된 아홉가지 야생초의 피토 파워를 현대적으로 해석한 브랜드입니다.

구달에서도 신규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샘플을 제공하고 있는데, 가입시점을 잘 잡으셔야 합니다. 구달에는 신규 회원 특가샵이 있는데 신규가입 후 24시간 이내에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2만원 부근의 가격대에 판매되는 제품들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거든요.



 샘플신청을 서둘러야 하는 이유  

무료샘플이 있더라도 가입절차가 귀찮아서 나중으로 미루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공짜로 샘플을 퍼준다는데도 귀차니즘으로 인해 기회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경우들이죠.

그런데 무료샘플 신청은 생각났을 때 곧바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샘플은 홍보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루어지는데 어느 정도 마케팅 효과를 보면 샘플 발송이 중단되는 경우도 있고, 다른 여러 사정으로 인해 무료 공짜샘플 제공이 중단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