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할인이벤

기프티쇼 기프티콘으로 선물하기, 싸이월드 도토리 대신 먹거리를 선물하는 아주 특별한 선물


예전에 싸이월드 도토리가 굉장히 유명했잖아요. 저도 열심히 모아서 친구들에게 도토리 지갑을 선물하거나 아니면 음악을 사서 선물하거나 아니면 정말 친한 친구는 스킨을 사서 선물하기도 했어요. 이렇게 인터넷 같은 것으로 선물하는 것이 재미도 있고 사실 제대로 선물하려면 몇 만원은 금방 깨질텐데 그렇게 비싼 선물을 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사이도 있는 법이니까요.

그런데 최근에 경품으로 기프티쇼랑 기프티콘에 당첨이 된 적이 있어요. 
[경품] 조지아 오리지널
[경품] 닉쿤 싸인 CD 도착 ← 싸인 CD 말고 같은 게시물의 와퍼 세트가 기프티쇼 경품이에요.



그러면서 드는 생각이 "아, 이런 식으로 교환 가능한 문자 선물을 보내는 것도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왠지 뭔가 방법이 있을 것만 같아서 열심히 웹서핑을 한 결과 찾았답니다. 이런 류의 선물을 약간 할인 받아서 마련할 수 있는 곳이 있더군요. 기업들이 대량으로 사는 경우에는 20%까지도 할인이 되는데 일반 회원도 대략 5% 정도 할인받을 수 있어요. 여러 친구들에게 선물할 때 사용하면 괜찮겠어요.

들어가보니 던킨도넛, CGV예매권, 와퍼세트, 롯데리아 세트메뉴 등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상품들이 생각보다 무척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 커피 같은 것도 있어요. 제가 저렴한 종류로 한번 찾아봤는데 700원짜리 멘토스 포도 690원에 팔고 있고, 고래밥 볶음양념맛도 700원짜리를 690원에 팔고 있네요. 싸이월드 도토리 선물하기보다는 훨씬 의미있고 또 재미도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예컨대 컨디션도 있거든요. 술 마셔서 헤롱대는 친구가 있으면 그 친구 폰으로다가 정신차리라는 문자와 함께 컨디션을 팍팍 날려주는거죠.




선물하지 않고 본인 폰으로 보낼 수도 있답니다. 할인이 되니까 조금씩 푼돈이나마 절약할 수도 있겠지요. 수시로 공동구매 이벤트도 열리는데 그 때 당첨되면 20% 가량 할인받을 수 있어요. 쥬얼리 종류도 있고 저렴하면서도 요긴한 상품들이 다채롭게 구비되어 있으니 한 번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