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념소비/세일핫딜

내 아이폰4에 케이스 입혀서 겨울 패션 완성하기


 들어가며  

그야말로 스마트폰 전성시대입니다. 심지어 인터넷 각종 이벤트에도 스마트폰이 없으면 응모를 하기가 곤란한 지경입니다. 참고로 구글의 스마트폰 운영체제(OS)인 안드로이드가 노키아의 심비안을 제치고 전세계 스마트폰 운영체제 시장에서 1위에 올랐는데 한국의 경우 지난해 4분기에만 340만 대의 스마트폰이 팔리면서 전세계 TOP 10 스마트폰 시장 반열에 올랐다고 합니다.

심지어 저는 작년에 스마트폰이 없어서 굴욕을 당했던 적도 있습니다. 모임 장소를 몰라서 친구에게 전화를 걸었더니만 한다는 소리가 당연하다는듯이 "너, 아이폰 쓰지?"라고 물었습니다. 알고 보니 아이폰이 있으면 친구가 있는 장소를 찾아가기가 한층 수월하더군요.



 아이폰이 좋은 101가지 이유  

아이폰 유저 중에서 아이폰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를 지금까지 본 적이 없습니다. 다들 "아이폰은 혁명이다" 혹은 "아직도 아이폰 안 쓰니?" "아이폰 한 번 써봐" 하는 식으로 주변에서 다들 권유하는 분위기를 심심치 않게 접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과 관련하여 정작 원래의 폰기능이 안 좋아서 통화감이라든가 음질이 다소 떨어진다는 이야기도 있으나 실제로 아이폰 유저들이 이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수많은 기능을 익히기에 바쁜 실정이고, 다들 왜 진작 장만하지 않았을까 하고 후회하는 분위기입니다. 아이폰이 좋은 101가지 이유는 모두 하나로 귀결되더군요. "편리하니까"





 까탈스런 아이폰 제대로 관리하기  

문제는 아이폰 시리즈는 잘 다독거려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기존에 아무렇게나 던져두던 휴대폰처럼 놔둬서는 금방 망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케이스로 포장을 해두지 않을 경우 분실의 우려 또한 높아집니다. 스마트폰과 관련한 보험도 있지만 실효성이 많이 떨어진다는 것이 대체적인 의견입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차후에 별도의 포스팅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술 마시거나 하다가 실수로 아이폰을 물에 빠트리는 것이 아이폰 고장의 대표적인 원인을 이루는데 아이폰에 예쁜 옷을 입혀주면 충격 완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미관상으로도 훨씬 좋습니다.



 어떤 케이스를 고를 것인가?  

내 아이폰4를 위해 어떤 케이스를 고를 것인가와 관련해서는 정답이 없는 것 같습니다. 세상엔 각양각색의 사람들이 살고 있듯이 취향 또한 제각각일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일응의 기준은 제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먼저 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단 생각나는 요소로는 디자인이 예쁘다, 내구성이 뛰어나다, 가격이 저렴하다... 이런 것들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들 요소를 모두 충족할 수는 없는 법이므로 어느 것이 가중 중요한지를 결정하고 나머지 요소에 대해서는 약간의 타협이 필요합니다.

예컨대 디자인이 예쁘고 내구성이 뛰어남에도 가격까지 저렴하기는 어려운 노릇입니다. 결국 자신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 무엇인지를 먼저 정하고 그에 맞게 아이폰4 케이스를 고르는 것이 현명한 소비의 지름길이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휴대폰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로는 심플한 디자인 위주의 케이스들을 구비하고 있는 월넛케이스(클릭)와 헬로키티 케이스 등 귀여운 케이스들이 많은 해피아르카(클릭)가 유명합니다.

케이스로 아이폰4의 몸치장을 예쁘게 했으면 이제는 머리가 똑똑해지는 곳으로 떠나야죠.
앱이란 무엇인가? 아이폰 등 스마트폰 앱 또는 어플 알아보기


아기자기한 소품/문구/생활용품 전문몰 유니룩 오픈!

유니룩에서는 곰인형, 패션시계, 다이어리, 미니 선풍기, 키홀더 등의 각종 선물용 기프트 상품들을 구비하고 있고, 휴대폰 홀더, 클립 홀더, 연필꽂이, 연필깎이 등의 아기자기한 사무용품들을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케이스의 경우에도 아이폰4를 비롯하여 갤럭시S, 블랙베리 등 다양한 스마트폰을 위한 예쁜 케이스들을 수입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못 고를 정도에요.

유니룩 아이폰4 케이스 구경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