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

(3)
태국여행 유심 심카드 가격 비교 8월말에 태국 다녀왔는데 심카드 가격 비교 정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여행의 필수품은 바로 심카드라고 할 수 있죠. 소싯적에 아무것도 몰라서 데이터로밍 해서 갔던 적이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정말 돈 아까운 선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당시 데이터로밍 가격이 1일 1만원에 부가세 10% 해서 1만 1천원이었습니다. 여행을 짧게 다녀오다 보니까 감이 없어서 그렇지 장난 아니게 비싼 가격입니다. 1년 365일로 환산하면 401만 5천원이 나옵니다. 1년으로 환산시 데이터 이용 가격으로 4백만원을 지불하는 셈입니다. 무슨 갑부도 아니고 이게 뭐죠? 그러다가 알게 된 것이 바로 현지 심카드입니다. 현지에 있는 여행자용 선불 심카드로 바꿔끼는 것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 무척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태국 같은 경..
아고다 9월 태국여행 숙박 할인코드 아고다 9월 태국여행 할인코드 소개합니다. 아고다 9월 태국여행 할인코드 AGD1909M106 입력하는 경우 숙박비 5%가 할인됩니다. 9월까지 예약시에만 사용 가능한 할인코드이며, 체크아웃 기간 제한 없습니다. 다만,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는 경우에만 할인코드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https://app.ac/UqP8IR253 Agoda: Cheap Hotel Booking - Discount Accommodations Best price guarantee ➤➤➤ Huge discounts on +2,000,000 accommodations, worldwide ✓ +20,000,000 reviews ✓ Last minute deals ✓ Safe & secure www.agoda.com 제가 여러번 ..
떡볶이소스 진수미식품 끝판떡볶이소스 떡볶이 레시피 해외에 나가면 너무 너무 땡기는 음식이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바로 떡볶이 되겠습니다. 사실 예전에는 양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외국 나가서 굳이 그 비싼 돈주고 한국음식 사먹는 이들이 이해가 가지 않았던 1인입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아 이건 그야말로 생존의 문제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중에서도 가장 생각나는 음식은 김치찌개 그리고 떡볶이 이렇게 두 가지입니다. 외국이라고 해서 매운맛이 없는건 아닌데 우리 한국식 매운맛하고는 또 미묘하게 다른 것 같더라구요. 그 와중에 알게 되어 너무나 기쁜 것이 바로 진수미식품 끝판떡볶이소스 되겠습니다. 마법의 분말스프 떡볶이스프 사용하면 간편하게 떡볶이 요리가 완성되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엄청 잘하는 편은 아닌데 이렇게 치트키 역할을 해주는 재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