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10

(3)
한우물 미네랄워터 전해약알칼리수 무료시음 이벤트 한우물 미네랄워터 전해약알칼리수 무료시음 이벤트 소개합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특허받은 전해약알칼리수라고 하는데 무료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미식품의약국(FDA)가 인정한 안전한 물입니다. 아이들에게도 자극없는 순한 물이라서 대한아토피협회에서 아토피환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물로 인정하였습니다. 현재 3만명 넘게 체험중입니다. 우리 몸의 대부분이 물로 이루어져 있어서 어떤 물을 마시는지는 굉장히 중요한 문제일 수밖에 없는데 직접 마셔보고 결정하는 꼼꼼함이 결국에는 큰 차이로 이어질 수 있을 듯합니다. [한우물 무료시음 이벤트 신청하기]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우투 허니문 박람회 이벤트 신혼여행 허니문 정말 생각만 해도 넘나 넘나 달콤합니다. 개인적으로 여행을 엄청 좋아하는데 휴가를 길게 내고 떠날 수 있는 여행으로 신혼여행은 정말 정말 중요한 이벤트라 할 수 있죠. 그래서 예비신랑 예비신부들이 좋아할만한 소식을 갖고 찾아왔습니다. 2019년 2월 23일 토요일 그리고 2019년 2월 24일 일요일 이렇게 양일간 올림픽 파크텔 2층에서 하우투 허니문 박람회가 있습니다. 허니문 여행지로 푸켓, 발리, 하와이, 칸쿤, 유럽, 코사무이, 후아힌, 카오락, 몰디브, 괌 등 꿈의 여행지가 마련되어 있네요. 고급 여행용 가방, 커플 목베개, 허니문 앨범, 수중카메라, 커플 슬리퍼, 멀티 어댑터 선물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웨딩 스타일링 시연 이벤트 또한 신청 가능합니다. 하우투 허니문 박람회 방문..
재무관리 재무설계 덧셈이 아닌 곱셈으로 재무관리 재무설계는 종자돈 모으기부터 시작이 되고 그 종자돈으로 돈을 불리는 것이 재무관리 재무설계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종자돈이라는 말 자체가 씨앗이라는 뜻을 갖고 있듯이 종자돈을 밑거름으로 해서 가지치기를 엄청나게 하여 불리는 것이 재무관리 재무설계의 목표입니다. 종자돈 모으기까지가 덧셈의 과정이라면 종자돈을 모은 이후의 재무관리는 곱셈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자돈 모을 때는 더하기 빼기만 생각하면 됩니다. 예컨대 급여소득자라고 가정하면 급여에서 생활비를 공제한 나머지가 저축액이 됩니다. 저축액에 계속 더하기를 하는 과정에서 불필요한 소비를 할 경우 그 금액만큼 빼기를 해줘야 합니다. 어떻게 보면 굉장히 단순한 과정이라 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렇게 생활하려면 엄청난 의지가 필요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