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5

(9)
항문가려움 항문세정제 AN12 항문 클렌저 항문가려움 항문세정제 AN12 항문 클렌저 항문전용클렌저를 통해 항문가려움증 감염예방 기름막보호 가능 예전에 항문을 닦는 것과 관련된 유머가 떠오르는데 그만큼 우리에겐 금기 소재 그치만 항문 X구멍이 건강하지 않으면 대략 낭패이므로 평소 관리가 중요 항외과에 치질 관련 환자도 엄청 많다던데 그만큼 많은 이들이 항문으로 인해 말못할 고통 영어로는 항문청결이 anus cleanliness 기름막 보호는 protecting anus oil membrance 항문가려움증으로 말못할 고통받는 이들은 물론 예방적으로 사용해도 좋을듯 예전에 발샴푸 발비누도 써보니까 좋던데 어느 부위나 특화된 세정제 클렌저가 효과만점 자연추출물을 사용하여 남녀노소 사용 가능하고 미국 FDA 등록 완료 일전에 마이비데 제품 사용했던 것..
상암동도시락 호밀엔 상암동도시락 호밀엔 호밀& 방문 후기상암동도시락 전문점 호밀엔 호밀& 다녀온 이야기 호밀엔 캐치프레이즈는 쉐프가 만드는 건강한 도시락주문할 때 메뉴판이 커다랗게 있으므로 참조 생각보다 메뉴가 많은데 안되는게 많으니 꼭 물어볼 것 쟁반에 원하는 메뉴를 담아서 계산하면 되는 던킨도너츠 혹은 빵집 스타일토요일에 갔더니 점장님께서 즉석 주문 도시락은 주문 불가라고 하심즉식 조리되는 빠네 스파게티 프리미엄도시락을 기대했는데 다음을 기약 진열대에서 원하는 도시락을 골라담으면 되는데 재고가 있어야 주문 가능 낮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진열장이 많이 비어있는 느낌 호밀엔 호밀& 비가열 과일주스 종류가 몇 가지 있어서 선택 가능즉석 프리미엄 도시락이 안된다고 하셔서 깻잎 연어구이 라이스 선택 컵밥 스타일의 도시락인데 일단 연..
낫소 우레탄 골프공 낫소 우레탄 골프공 골프실력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가 골프공이라고 생각한다. 골프채 골프가방 심지어 골프복에는 신경쓰면서 골프공을 소흘히하면 낭패를 본다. 골프공 제조업체 낫소골프란 곳에서 국내최초 우레탄 골프공을 개발했기에 소개한다.경화형 우레탄은 저경도에 탄성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강한 특징을 갖는다. 골프에서 중요한 비거리 손실 없이 쇼트게임 숏게임에서도 스핀 컨트롤이 우수 골프공 표면이 까져서 상하는 경우도 많은데 경화형 우레탄 소재는 그렇지 않음결국 비거리 스핀 컨트롤 드라이버 스핀 타구감 탄도 모두 우수하다고 보면 된다. 흰색 제품 말고 핑크색 오렌지색 노란색도 있어서 색깔 컬러가 다양탁구도 그렇듯이 컬러볼을 사용하면 뭔가 또 색다른 느낌을 맛볼 수 있다. 컬러볼의 경우 특히 여성 골..
미아트 스타일71 럭셔리 커버쿠션 커버력좋은쿠션 미아트 스타일71 럭셔리 커버쿠션 커버력좋은쿠션 미아트 스타일71 럭셔리 커버쿠션 제품 감동의 사용후기 사실 화장 메이크업의 핵심은 커버쿠션이라고 할만큼 가장 중요한 아이템이다. 스타일71 커버쿠션은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지니며 차단율도 높은 편 스타일71 럭셔리쿠션은 그 이름만큼이나 보석처럼 럭셔리한 케이스도 아주 화려하다. 메이드인코리아 당연히 국산제품이고 컬러는 21호 라이트베이지와 23호 내츄럴베이지색 스타일71 럭셔리 커버쿠션 케이스 디자인이 무려 40여 가지로 다양하니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된다. 스타일71 풀 커버 럭셔리 쿠션 21호 라이트 베이지인데 유효기간도 상당히 길다. 한국여자들 피부톤에는 21호가 대체로 맞고 살짝 까맣게 태닝된 경우 23호 내추럴 베이지 사용
경리단길브런치카페 에이코너 a.corner 경리단길브런치카페 에이코너 a.corner 이태원 오빠랑 데이트코스 경리단길브런치카페로 알려진 에이코너 방문 후기 A.CORNER는 그 이름처럼 경리단길 초입 코너 모서리에 있다. 내부 장식이 너무나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여자들 사이에 특히 인기 그런만큼 여자들에게 점수 좀 따고픈 센스남들도 즐겨 찾는 곳 경리단길브런치카페로서 이태원 맛집이자 멋집으로 추천하고픈 에이코너 레몬이 띄워진 물통이 커다랗게 있고 냅킨도 셀프로 원하는만큼 가져갈 수 있다. 경리단길브런치카페 에이코너 구획 구분이 잘 되어 있어서 취향 따라 자리잡기도 좋다. 이태원 해방촌길 경리단길은 이제 제일기획 빌딩 앞 메인로드보다 더 인기인듯 에이코너에는 예쁜 테라스석도 있어서 설레는 여자맘을 정말 잘 아는듯 카페 a corner 엠블럼도 너무..
신진수산 아귀 아구탕 매운탕 신진수산 아귀 아구탕 매운탕 아귀찜 아구찜 땀 뻘뻘 흘려가며 매콤하게 무쳐먹는 것을 즐기는 편이다. 이 맛있는 아귀를 신진수산에서 어찌나 깔끔하게 아이스팩 배송을 해주는지 감동 아귀 껍질이 쫄깃쫄깃 매끈한 것은 콜라겐 성분이라서 피부 건강에도 아주 탁월 아귀 살, 아가미, 내장, 난소, 꼬리지느러미, 껍질까지 버릴 것이 전혀 없다. 신진수산 배송일자까지 찍혀서 깔끔하게 배송된 아귀의 싱싱한 모습 감상 당연히 국내산이고 저지방생선이라서 다이어트식에 단백질 풍부하여 아미노산 보충 효과 신진수산은 반건조 생선 전문으로 하는데 홈페이지 주소와 휴대폰 번호 참조하기 아귀찜으로 먹으려다가 이번에는 색다르게 매운탕 스타일로 조리하기 시작 아귀찜만큼이나 야채를 푸짐하게 넣어주는 것이 아구탕 매운탕 맛있게 끓이는 비법 ..
카페제인 홍대 분위기좋은 카페 카페제인 홍대 분위기좋은 카페 홍대 구석진 자리 단골들이 즐겨찾는 분위기 있는 디저트 카페 소개 홍대 놀이터 근처이긴 한데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곳이 아니라서 조용한 카페 카페제인에는 커피음료 뿐 아니라 커피가 들어가지 않은 음료도 많아 선택의 폭 다양 음료도 음료지만 더욱 인기있는 것은 카페제인의 맛있는 디저트가 아닐까 싶다. 북카페는 아니지만 읽어볼만한 책도 꽤 많이 준비되어 혼자 와도 전혀 심심하지 않다. 공간을 잘 구성해놓아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잘 이용할 수 있는 듯하다. 심지어 독서실처럼 공부하기 좋은 공간도 있어 홍대생이 공부하는 카페이기도 멀티탭 콘센트가 적재적소에 배치되는 세심한 배려로 휴대폰 충전도 수월 프린터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과제 같은거 준비할 때도 딱이며 흑백인쇄 5장까지 공짜..
미세먼지 예방법 황사예방법 퓨어오투 산소미스트 피톤치드 산소캔 미세먼지 예방법 황사예방법 퓨어오투 산소미스트 피톤치드 산소캔 올해는 유난히 미세먼지 황사 매우나쁨 소식이 많을 정도로 공기가 안 좋은 것 같다. 이런 때일수록 예방이 중요한데 먼저 웰빙 파인더스 황사마스크가 있다. KF94 보건용 마스크는 마스크가 입술에 닿지 않도록 제작되어 활동하기 좋다. 숲속의 피톤치드 맑은공기를 얼굴에 스프레이 분사하여 시원하게 들이마실 수 있다. 너무 쎄게 분사할 경우 그만큼 제품을 빨리 사용하게 되니까 적당히 2초 정도 눌러주기 주의 사항으로 화재 불이 산소를 통해 확 번지므로 인화성 물질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마냥 무한할 거라고 생각했던 맑은 공기도 이렇게 따로 마셔줘야 할 만큼 환경 문제가 심각해졌다.
퍼멘티드 미스트 쥐눈이콩 미스트 발효과학 퍼멘티드 미스트 쥐눈이콩 미스트 발효과학 발효과학은 김치냉장고 딤채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퍼멘티드 미스트에도 있다. 마린콜라겐의 리프팅 효과로 매끈한 얼굴선이 완성되는 기능성 발효 퍼멘티드 미스트 유기농 쥐눈이콩 속 안토시아닌과 마린콜라겐의 효과가 결합되어 상승 작용 피부 트러블 완화, 수분보습, 미백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는 장점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산뜻하게 채워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 소이바이오플러스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 및 주름개선 효과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