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잔류농약제거 과일세정제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


 

잔류농약제거 과일세정제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이름부터가 직관적인데 푸르츠 그러니까 과일 그리고 베지 즉 채소 이렇게 두 가지 위주로 깨끗하게 닦아주는 분말 가루 형태의 세정제이다.

 

 

이렇게 굴껍질로 만든 과일 채소 전용 세척제라고 적혀 있다. 예전에 보니까 비누 같은 경우에도 사용 부위별로 구분되어 있던데 이 제품은 과일 채소 세척시에 효과가 가장 극대화되는 듯하다.

 

 

우리는 흔히 보기 좋은 과일 또는 채소를 고르기 마련인데 그런 경우 잔류농약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과일세정제 채소세정제 잔류농약제거 제품을 통해 깨끗이 씻어줄 필요가 있다.

 

 

구매하면 이렇게 씰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정해역 굴껍질 외에 어떠한 화학성분도 넣지 않았다고 한다. 파우더를 물에 풀어서 3-5분 담궈두면 오염물과 유해세균 농약이 제거된다. 채소나 과일에 우리 인체에 그대로 섭취되기 때문에 깨끗하게 헹군 뒤에 섭취하거나 조리하는 것이 좋다. 

 

 

이 제품은 사회적기업 마리에뜨 제품이다. 과일세정제 외에도 많은 제품을 취급하는 곳인데 이번에는 잔류농약제거 과일세정제 채소세정제 제품을 소개했다.

 

 

잔류농약제거 과일세정제 kyohee 푸르츠 앤 베지 파우더 제품 사용시 껍질이 연한 식재료의 경우 3~5분, 껍질이 단단한 식재료의 경우 5~10분간 담궈두면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사회적 기업 마리에뜨 제품은 스마트 스토어팜 쇼핑몰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le_mariette/products/3990082856

 

[kyohee] 과일세척제 파우더 100g 과일야채세정제 1+1 잔류농약제거 : 마리에뜨 MARIETTE

[마리에뜨 MARIETTE] 사회적기업 마리에뜨는 청소년 한부모의 자립을 지지합니다

smartstore.naver.com

 

* 본 리뷰는 블로슈머 체험단에서 지원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