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숨쉬기편한 허그힐 항균 3D 입체 마스크가드


 

뉴노멀 시대를 맞이하여 마스크가 우리 일상속 필수품이 되어버렸다. 하루 온종일 방독면을 하고 있는 것과 같은 갑갑함 때문에 삶의 질 또한 크게 저하된 것이 사실이다. 그럴 때 필요한 아이템 하나 소개하려고 한다.

 

 

숨쉬기 편한 실리콘 마스크가드 제품으로 99.9% 항균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한다. 사이즈가 작으면서 가벼워서 각양각색의 마스크에 호환 가능하다.

 

 

마스크 하고 있다 보면 안경 김서림, 마스크 들뜸 현상 등이 생기기 마련인데 숨쉬기편한 실리콘마스크가드 하고 있으면 마스크를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제품이 이렇게 칼로 찢어져서 열려 있는 상태로 와서 살짝 당황했는데 이건 아마도 체험단 활동의 경우에 기존 사용하던 샘플을 보내서 그런 것 같고 구매하면 새 제품이 올 것으로 생각된다.

 

 

메이드인코리아 국산 제품이고 허그힐 3D 입체 항균 마스크가드 제품 2개가 들어있다. 그냥 마스크만 사용하면 뭔지 모를 갑갑함이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한번 이용해보면 좋을 듯하다.

 

 

마스크가 얼굴에 바로 밀착되는 것을 막아주기 때문에 요즘 흔히 생기는 각종 피부트러블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다. 내 몸에 곧바로 닿기 때문에 위생이나 안전성 등에 대한 걱정이 없을 수 없는데 국내산 고급원료로 만들었다고 한다.

 

 

한번 쓰고 버리는 것이 아니라 사용후 흐르는 물로 간단히 세척하면 얼마든지 재활용할 수 있다. 2개 가지고 번갈아가면서 사용하면 딱 좋다.

 

 

딱딱한 재질이 아니라서 본인의 얼굴형에 맞게 자리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성인 남성은 물론이고, 성인 여성, 어린아이 등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 본 제품은 블로슈머 체험단에서 지원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리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