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건강관리

인스파이더 인솔 깔창 발바닥의 중심을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깔창 하면 흔히 키높이깔창 막 여러개씩 깔아주는 그런 것을 주로 생각하게 되는데 인스파이더 제품 같은 경우 발바닥의 편안함을 목적으로 한다. 원래 발바닥이 결국은 우리 몸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니 발이 편안해야 내 몸이 편하다.

 

 

발에 하루에 가해지는 무게가 무려 약 700톤에 이른다고 하니 내 발을 소중히 다뤄줄 필요가 있다. 인스파이더 인솔 깔창 제품은 구리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사이즈는 XL사이즈 L사이즈 M사이즈 S사이즈 이렇게 4가지가 나온다.

 

 

평발이면 군대도 면제되는 것으로 아는데 그만큼 우리 발은 어느 정도 굴곡 커브를 유지해야 오히려 편안함을 느낀다. 그런 의미에서 발건강을 위한 최적의 아치 커브를 만날 수 있다. 구리원단 항균 기능으로 발건강에 더욱 도움이 된다.

 

 

일단 거미줄 구조의 공법을 통해 아치를 완벽하게 지지해 준다. 아치를 관리함으로써 무릎 골반 허리 척추 어깨 목으로 이어져 모든 자세의 균형이 잡힌다.

 

 

인스파이더 특허라는 문구를 보니 굉장히 공을 많이 들인 공법이라는 생각이 든다. 골프화, 운동화, 등산화, 작업화, 캐주얼화, 구두 등 모든 신발에 사용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깔창이 그렇듯 끝부분을 살짝 잘라서 사용할 수도 있으니까 본인의 발사이즈에 따라 여유있는 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 위 제품은 솔직한 체험 리뷰를 위해 업체로부터 지원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