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라이프/기타정보

엑셀장패드 음키키 컨닝패드 마우스패드 유용한 엑셀 단축키를 한눈에


요즘 장패드 많이 사용하는데 엑셀, 한글 다룰 때 도움이 될만한 장패드가 있다. 생각보다 사이즈도 커서 사무작업에 아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음키키 엑셀장패드 공장에서 바로 날라와서 그런지 먼지가 약간 묻어있었는데 다행히 뒷면이라 닦아서 사용하기로 했다. MKIKI 컨닝패드 기대중

대략 이런 모습으로 음키키 컨닝패드 엑셀장패드 속에 온갖 엑셀 단축키가 다 나와 있다. 마치 예전에 갖고 다니면서 참고했던 구구단 적혀있던 책받침이 생각나기도 했는데 자매품으로 한글장패드도 있다.

대략 이런 식으로 우리가 사용하기에 편리한 단축키들이 적혀 있다. 업무할 때 틈틈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고 이렇게 자꾸 보다 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하나 둘씩 외워질 수도 있지 않을까?

직장인 선물 회사원선물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고 특히 어리버리 신입사원 선물 해주면 정말 좋아하지 않을까? 요즘엔 엑셀책 그 두꺼운 책 읽는 사람도 잘 없으니까 이렇게 엑기스만 담아서 데스크테리어 느낌으로 갖고 있으면 여러모로 유용할 수 있다.

음키키 컨닝패드 엑셀장패드 안에 많이 사용하는 함수와 단축키를 모아두었기 때문에 업무효율이 높아지고 불필요한 야근도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품게 된다.

방수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등의 물기가 묻어도 인쇄된 내용이 지워지지 않아서 계속 참고할 수 있다. 들리는 이야기로는 이 제품을 만든 제작자가 실제로 직장생활을 하면서 필요성을 느껴 제작하였다고 하니 론리플래닛 이야기가 떠오르기도 하고 감동적이다.

사회초년생 등 직장인에게 유용하고 엑셀을 많이 사용하는 대학생이 있다면 역시나 무척 유용할 수 있다. 단축키를 알아야 리듬감 있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심지어 일부 단축키는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던 것들인데 하나 둘씩 적용해보니까 그렇게 편리할 수가 없다. MKIKI 엑셀장패드 단축키종결자 이거 하나면 있으면 아주 든든하다.

단점이 있다면 이걸 사무실에 깔아놓으면 사람들이 호기심을 갖고 막 물어볼 수 있다. 뭐 이 정도 인기야 사람들에게 이 제품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소개하는 약간의 수고로 충분히 해결된다.

더욱 자세한 설명은 상품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housing_village/products/5119582645

 

음키키 장패드 한글 엑셀 함수 단축키 마우스패드 : MKIKI

[MKIKI] 신박한 상품연구소

smartstore.naver.com

 

* 위 제품은 솔직한 체험 리뷰를 위해 업체로부터 무상으로 지원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