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컨슈머 플래너/재무관리

재택알바 집에서할수있는부업 직장인부업 설문조사 좌담회 적립 사이트 모음


칸타월드패널 가구패널

자신의 소비패턴을 입력하면 그에 따라 소정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설연휴 보너스 지급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고 사은품으로 보상받을 수 있어서 소비자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칸타모바일패널

칸타월드패널 모바일버젼이라고 보면 된다. 구체적으로는 가입 포인트 1000점, 구매기록 전송포인트 매주 700점 내지 1000점, 음용 사용 설문조사 포인트 매월 4000점, 칸타모바일패널 소개포인트, 추가 설문조사 참여포인트 등이 주어진다. 적립된 포인트는 모바일 상품권 모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스모커패널

특이하게 흡연자만을 대상으로 하는 설문조사이다. 흡연자에게 혜택을 주는 금연펀드 같은 것들이 부러워질 때가 간혹 있다. 물론 흡연자들은 담배값으로 나가는 돈이 훨씬 많다며 전혀 부러워할 일이 아니라고 하기는 한다. 지금 특별이벤트로 부산 등에 거주하는 만 19세 내지 59세 흡연자에게 2천원 상당의 씨유 CU모바일상품권 주어지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흡연자가 부럽기는 처음이다.

 

아이세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확실히 갤럽처럼 설문조사 관련 기업은 글로벌 기업이 많다. 89개국 17,000여명의 마케팅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고 5,000개 이상의 고객사에게 양질의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엠브레인

사실 엠브레인은 지난번에 따로 소개하기도 했다. 설문조사 외에 좌담회 등을 통해 더 많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적립금은 현금이체, 온라인문화상품권, 모바일문화상품권 형태로 보상받을 수 있다.

 

서베이링크

대한민국 리서치 패널인데 온라인 설문조사, 모바일 설문조사, 좌담회, 영화시사회 등 다양한 형태의 서베이를 진행한다. 포인트 사용방법이 다양하다. 현금이체, 모바일상품교환권, 선불카드 충전, 제휴포인트 교환, 운세컨텐츠 이용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좋아하는 영화도 보고 돈도 벌 수 있는 일석이조 시스템이 특히 매력적이다.

 

패널나우

패널나우의 장점은 전환 가능 포인트 기준이 낮다는 점이다. 1000포인트부터 인터파크 i-포인트로 교환 가능하고, 2000포인트부터는 현금으로 교환 가능하며 교환 수수료도 없다.